전 모모랜드 '연우♥'와 열애설 터졌던 이민호, 보도 이후 처음으로 입 열었다 (영상)

2021-09-03 20:16

add remove print link

지난달 30일 열애설 터진 이민호♥연우
이민호, 열애설 이후 처음으로 유튜브로 입 열어

SBS '더 킹 : 영원의 군주'
SBS '더 킹 : 영원의 군주'
지난달 30일 모모랜드 출신 배우 연우(이다빈)와 열애설에 휩싸인 배우 이민호가 처음으로 입을 열었다.
이민호는 3일 에스콰이어 코리아 유튜브 공식 채널을 통해 '이민호가 매일 검색해보는 것은? 팬들에게 묻고 싶은 것은?'이라는 영상에 출연했다.
이날 그는 "영화 '파친코' 고한수 캐릭터를 연기하면서 가장 중요하게 생각했던 점은?"이라는 질문에 "마음으로 사랑하는 여자를 만났지만 그 시대의 남성상이 반영될 수 있는 사랑법을 잘 표현하고 싶었던 욕심이 있었다"고 답했다.
이하 유튜브 'ESQUIRE Korea'
이하 유튜브 'ESQUIRE Korea'
이어 "촬영이 없는 날은 주로 무엇을 하냐"고 묻자 "셀프 자가 격리를 한다. 집에 있으면 시간이 잘 간다. 오히려 밖에 있으면 하루가 긴 것 같이 느껴질 정도로 집에서 시간을 잘 보낸다"고 말했다.
마지막으로 최근 자주 대화하는 사람에 대해 "주로 집에 혼자 있으니 혼잣말을 자주 한다"면서 "깊은 대화보다는 그냥 장난스러운 이야기를 주로 한다. 개인적인 작업들이나 유튜브 영상 찍으면서 만나는 사람들이나 각자 하고 있는 일에 대한 것 같은 공통된 이야기를 한다"고 설명했다.
앞서 이민호는 지난달 30일 모모랜드 출신 배우 연우와 열애설이 보도됐다. 이에 이민호 측은 "알고 지내는 지인일 뿐"이라고 반박했으며 연우 측도 "친한 선후배 사이"라고 입장을 밝혔다.
유튜브, ESQUIRE Korea
home 이설희 기자 seolhee2@wikitre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