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박입니다, 종영 앞둔 '체인지 데이즈'가 초특급 소식을 발표했습니다”
2021-09-06 15:56
add remove print link
매회 많은 주목받고 있는 카카오TV '체인지 데이즈'
종영 앞두고 시즌 2 제작 확정 소식 전해

종영을 앞둔 카카오TV 웹예능 '체인지 데이즈' 관련해 반가운 소식이 전해졌다.
조이뉴스24는 6일 "'체인지 데이즈'가 최근 시즌2 제작을 확정했다. 출연자 구성과 오픈 시기 등 구체적인 사항은 현재 논의 중"이라고 보도했다.
'체인지 데이즈'는 누적 조회 수 4300만 회를 돌파하며 연애 리얼리티에 새로운 반향을 일으켰다.



해당 프로그램은 각자의 이유로 이별을 고민 중인 세 커플이 제주도에서 합숙하며 벌어지는 내용을 담는다. 출연자들은 서로의 남자친구·여자친구에게 각각 데이트 신청도 할 수 있다.
'체인지 데이즈'는 공개 전 다른 이성과 데이트를 한다는 설정으로 많은 비판을 받았으나, 고비를 맞은 커플들의 내면을 깊게 들여다보는 진정성과 공감으로 화제를 모았다.
특히 연애에서의 실수와 잘못을 깨달은 뒤 연인과 대화를 통해 변화하고자 노력하는 모습 등을 카메라에 담으며 호평을 자아냈다.

또 개그우먼 장도연을 비롯한 양세찬, 코드 쿤스트, 허영지 등이 MC를 맡으며 실감나는 리액션을 보여 큰 인기를 끌었다.
'체인지 데이즈'는 오는 7일 오후 5시 공개되는 마지막회를 끝으로 종영한다. 6명의 남녀들이 과연 어떤 선택을 하게 될지 귀추가 주목된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