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짜 똑같다… '스우파' 출연자 커버한 이사배, 반응 난리 났다 (+사진)

2021-09-14 17:26

add remove print link

커버 메이크업으로 유명한 뷰티 크리에이터 이사배
'스우파' 노제로 변신한 모습 공개하자 감탄 쏟아져

뷰티 크리에이터 이사배가 '스트릿 우먼 파이터'(이하 '스우파') 출연자로 변신하자 반응이 쏟아졌다.

이하 이사배 인스타그램
이하 이사배 인스타그램

이사배는 지난 14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공주, 하트 이모티콘과 함께 사진 한 장을 게재했다. 그러면서 "스우파, 노제, 메이크업"이라고 덧붙였다.

공개된 사진 속 이사배는 '스우파'에 출연 중인 댄스 크루 웨이비의 리더 노제로 변신한 모습을 공개해 시선을 사로잡았다.

'스우파' 노제 커버 메이크업한 이사배
'스우파' 노제 커버 메이크업한 이사배

이날 그는 헤어 스타일부터 노제 특유의 눈매와 눈썹, 콧대, 턱선까지 완벽하게 커버해 감탄을 자아냈다.

이어 스타일리시한 의상으로 힙한 분위기까지 자아내며 모두를 놀라게 했다.

이사배 인스타그램에 노제가 남긴 댓글
이사배 인스타그램에 노제가 남긴 댓글

해당 사진을 본 노제 역시 "헐"이라는 말과 함께 하트 이모티콘을 연발하며 놀라움을 감추지 못했다.

또 누리꾼들은 "진짜 마술사 아니야?", "진짜 무슨 천의 얼굴이야 뭐야", "메이크업으로 성형이 가능해?", "진짜 이 사람 등 뒤에 지퍼 있을 거 같아", "와 미쳤다. 이게 되네", "진짜 신의 손" 등 뜨거운 반응을 보였다.

온라인 커뮤니티 '더쿠' 댓글 창
온라인 커뮤니티 '더쿠' 댓글 창

이사배는 유튜브 구독자 223만 명을 보유한 유명 메이크업 아티스트다. 그는 셀럽들의 커버 메이크업을 진행하며 높은 싱크로율을 보여 큰 관심을 받았다.

이하 노제 인스타그램
이하 노제 인스타그램

한편 노제는 '스우파'에 출연하며 뛰어난 춤 실력과 화려한 비주얼로 인기를 끌고 있다.

home 이재윤 기자 story@wikitre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