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방 유튜버 문복희 “내 인생 첫 메이크업 영상 공개합니다” (+댓글 반응)

2021-09-15 17:29

add remove print link

유튜버 문복희, 첫 메이크업 영상 도전
압도적 미모...네티즌들의 반응도 눈길

먹방 유튜버 문복희(문기연)가 생애 첫 메이크업 영상에 도전했다.

먹방 대신 화장하는 문복희 모습에 댓글 창은 순식간에 폭발했다.

문복희 / 유튜브 '문복희'
문복희 / 유튜브 '문복희'

문복희는 지난 14일 유튜브 채널에 "메이크업 영상 첫 도전! 정말 별거 없는 데일리 메이크업"이라며 해당 영상을 올렸다.

영상에서 문복희는 "정말 많은 분들이 요청해 주셨던 메이크업 영상을 드디어 찍어보려고 한다. 지금 세수만 하고 바로 온 상태다. 이렇게 제 민낯을 공개할 줄 몰랐다"라고 말했다.

문복희는 자신의 평소 화장법(데일리 메이크업)을 팬들에게 공개했다. 중간중간 농담도 던지며 의외의 말솜씨도 뽐냈다.

이하 gfycat(유튜브, 문복희)

문복희는 댓글을 달고 첫 메이크업 영상을 찍은 소감도 남겼다.

그는 "드디어 올리는 메이크업 영상. 사실 제 화장법이 정말 별게 없어서... 별게 있다면 민낯을 공개한다는 게 쉽지가 않았다"라고 말했다.

이어 "피부관리 많이 여쭤보시는데 예전에도 말씀드렸다시피 물 많이 마시고 팩 자주 하는 것 같다. 키엘 기초는 산 지 얼마 안 돼서 아직 효과는 잘 모르겠고… 제가 피부가 얇고 약한데 뭐가 나는 편은 아니라서 원래는 그냥 촉촉한 걸로 이것저것 다 썼었다"라고 했다.

또 "섀도우(섀도)는 올리브영 가도 안 보여서 애지중지 쓰고 있었는데 깨져서 굉장히 마음이 아픈 스토리… 저런 비슷한 느낌의 섀도우를 아신다면 추천 플리즈. 저도 화장을 잘 하는 편은 아니라서 그냥 재미로봐주시면 감사하겠다. 나름 뷰티 유튜버분들 따라 옷도 막 갈아입고 예쁜 척도 살짝 해봤지만 현실은 그림자도 못 따라가는 게 함정"이라고 털어놓기도 했다.

다음은 문복희 메이크업 풀 영상이다.

유튜브, 문복희 Eat with Boki

먹방을 하던 문복희가 메이크업 영상에 도전하자 댓글 창도 폭발했다. 화장법 못지않게 문복희 미모에 감탄하는 댓글이 많이 눈에 띄었다.

다음은 15일 커뮤니티 더쿠에 달린 네티즌 댓글이다.

커뮤니티 더쿠
커뮤니티 더쿠
home 손기영 기자 sky@wikitre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