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해 보고 있다…” 잘나가던 '갯마을 차차차', 결국 칼 뽑았다 (전문)

2021-10-05 20:36

add remove print link

'갯마을 차차차' 제작진이 당부한 사항
“촬영지 가옥 방문 자제해달라”

이하 tvN 드라마 공식 인스타그램
이하 tvN 드라마 공식 인스타그램

인기리에 방영 중인 tvN 토일드라마 '갯마을 차차차' 제작진이 시청자들에게 한 가지 사항을 당부했다.

'갯마을 차차차' 측은 5일 SNS를 통해 "포항 촬영지 방문 관련 당부의 말씀 드린다"라는 글을 게재했다.

이날 제작진은 "시청자 여러분들의 많은 사랑에 감사드린다"며 "촬영지 방문과 관련해 한 가지 당부 말씀 올린다"고 운을 뗐다.

이어 "극 중 '혜진 집, 두식 집, 감리 집, 초희 집'은 촬영 기간 동안 사유지를 임대해서 촬영한 곳"이라며 "현재 주인분들께서 거주하고 계신 공간"이라고 설명했다.

또 "좋은 뜻으로 저희 드라마에 힘을 보태주셨는데 방문객들로 인한 일상생활의 피해를 보고 계신 상황"이라며 "위와 같은 이유로 촬영지 방문 시 당해 가옥들 출입은 자제를 부탁드린다"라고 말했다.

그러면서 "드라마의 여운을 느끼고 싶으신 분들을 위해 포항시의 배려로 청하시장의 오징어 동상과 사방 기념공원의 배 등은 촬영 후에도 유지될 예정"이라고 덧붙였다.

마지막으로 "다시 한번 '갯마을 차차차'를 향한 사랑에 감사드린다"고 인사했다.

온라인 커뮤니티 '더쿠' 댓글 창
온라인 커뮤니티 '더쿠' 댓글 창

해당 소식이 전해지자 누리꾼들은 "안까지 들어가는 건 좀", "아이고 사람들 그러지 마라", "한두 명이 아니겠지", "어휴", "아니 출입을 왜 해", "안을 왜 들어가니" 등 반응을 보였다.

tvN 드라마 공식 인스타그램
tvN 드라마 공식 인스타그램

'갯마을 차차차'는 치과의사 윤혜진(신민아 분)과 만능 백수 홍두식(김선호 분)이 바닷가 마을 공진에서 벌이는 힐링 로맨스 드라마로 매주 큰 화제성을 띠며 인기를 끌고 있다.

home 이재윤 기자 story@wikitre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