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택샵

“소주 세 병에도 두통 없다고?” 요즘 술자리에 무조건 챙겨간다는 이것

2021-10-13 14:06

add remove print link

잠 못 드는 도시, 시애틀에서 탄생한 숙취해소제
음주 전후 한 포씩

애주가와 알쓰, 모두의 고민. 술자리 뒤에 따라오는 숙취다. 

via GIPHY

머리가 지끈거리고 속이 울렁거리는 고통은 늘 괴롭다. 알쓰라면 늘 숙취해소를 위한 비장의 무기가 필요하다.

최근 핫하게 떠오르는 숙취해소제는 바로 '소버시애틀' 

음주 전후 1포씩 챙겨 먹으면 다음 날 숙취가 1도 없다며 신기하다는 반응이 자자하다.

이하 소버시애틀
이하 소버시애틀

소버시애틀은 밤이면 끊이지 않은 파티로 유명한 도시 시애틀에서 만들어졌다. 웰니스 기업 유니베라의 세계적인 천연연구소인 유니젠에서 개발된 제품이다. 서양의 식물 밀크씨슬동양의 천연물 성분을 합쳐 끝없는 연구 끝에 개발됐다.

소버시애틀은 숙취 해소 효과가 입증된 환으로, 특허받은 원료가 함유됐다. 숙취에만 좋은 게 아니라 활력 충전에도 뛰어난 효과를 보인다.

비타민이 가득한 헛개나무, 갈근 등 동양의 식물 12종과 침체된 기운을 복돋워 주는 서양의 밀크씨슬 추출물이 배합됐다. 여기에 식물성 특허원료가 완벽한 황금비율로 더해져 탄생된 프리미엄 숙취해소제다.

섭취 방법은 간단하다. 음주 전 물과 함께 1포를 먹고 음주 후 1포를 먹는다. 다음날 숙취 없이 개운한 느낌을 받을 수 있다. 

이외 활력이 필요한 아침 1포를 더 먹으면 기운 넘치는 하루를 시작할 수 있다.

회식과 술자리 잦은 직장인, 다음날 숙취가 심한 사람, 중요한 술 약속을 앞둔 사람, 간편한 숙취 해소 제품을 원하는 사람, 일상 에너지가 필요한 사람 모두에게 추천한다.

구매자들은 "링거 꽂고 있는 거 말고는 이게 최고 인듯", "다른 제품보다 확실히 효과 톡톡히 본 제품", "술자리 지인들과 나눠 먹기도 좋아요", "다음날도 말똥말똥, 출근까지 퍼펙트" 등 만족 후기를 남겼다. 

(바로가기)

세련된 디자인에 생생한 간증 후기를 자랑하는 소버시애틀(1 BOX, 10개입)은 현재 택샵에서 온라인 단독 특가 행사를 진행 중이다. 43% 할인된 가격 7,900원에 득템할 수 있다. 

(바로가기)

숙취가 심하거나 술자리가 잦은 친구가 있다면 선물용으로도 좋다.

영화 "가장 보통의 연애" 스틸컷
영화 '가장 보통의 연애' 스틸컷
home 안지현 기자 jihyun@wikitre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