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택샵

“칙-뿌리고 닦아주면 추위, 난방비 걱정 끝” 초간단 뿌리는 단열 뽁뽁이

2021-10-28 12:10

add remove print link

내·외부 기온차 방지해줄 '단열 스프레이'
오는 24일까지 단독 특가 9,900원

이하 생활백서
이하 생활백서
겨울이 되면 결로방지와 난방비 절약을 위해 온 집안 창문마다 단열 뽁뽁이를 붙이곤 한다. 봄이 오면 떼어내고 겨울이 오면 다시 붙이고... 깔끔하게 바르기도, 잘라서 붙이기도 힘든데 외관상 보기에도 좋지 않다.

이런 모든 문제를 해결해 줄 신박템을 소개한다. 뿌리기만 하면 되는 '생활백서 단열 스프레이'다. 별도의 제거가 필요 없어 매우 편리하다. 현재 택샵에서 오는 24일까지 온라인 최저가 9,900원에 만나볼 수 있다. (바로가기)

어떤 원리인가요?

칙칙 뿌리면 창문에 스프레이 막을 형성해 외부 냉기와 실내 열 손실을 방지한다. 열차단율 4도로 전기세 절약에 도움이 된다. 특히 겨울이 되면 생기는 골칫덩이 결로 현상도 방지해준다.

추위만 막아준다? 절대 아님!

이 단열 스프레이는 자외선 차단 기능으로 계절 상관없이 사용할 수 있다. 여름철에는 창문에 막을 생성해 뜨거운 공기를 차단해줘 실내 온도 상승을 막아준다. (바로가기)

또 차량에도 사용할 수 있다. 차량 유리에 뿌려주면 발수코팅 효과로 깨끗한 시야확보가 가능하다. 자외선과 적외선을 차단해 주기에 차량 내부 온도 유지에도 도움된다.

일반 뽁뽁이를 사용하면 시야를 가리고, 오랫동안 놔두면 먼지가 쌓이게 된다. 이 스프레이는 크기에 맞게 자를 필요도 없고 깨끗한 시야를 확보할 수 있다는 게 가장 큰 장점이다.

사용법은 매우 간단하다. 유리에 이물질이 없도록 깨끗하게 닦아낸 후 스프레이를 골고루 분사해준다. 이후 마른 천으로 닦아주기만 하면 된다. 1회 분사 시 약 1~2개월 정도 지속된다.

구매자들은 "창밖 시야 안 가려서 너무 만족" "겨울 한철이 아니라 4계절 모두 도움을 줘서 좋다" "70~80% 이상 결로 현상 완화 효과를 보게 되었다" "뽁뽁이 덕지덕지 붙이는 거 싫었는데 대박이다.."등의 후기를 남겼다. (바로가기)

갓성비 만능 '생활백서 단열 스프레이'는 택샵에서 오는 24일까지 온라인 최저가 9,900원에 만나볼 수 있다. (여러 개 구매할 시 할인율 UP!) 아직도 미관상 보기 좋지 않은 뽁뽁이를 사용한다면 칙칙 뿌리면 끝나는 스프레이의 편리함을 누려보자. (바로가기)

home 황인정 기자 story@wikitree.co.kr

NewsCha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