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성기 한 번 더 있어...” 무속인, '손흥민' 사주 싹 풀이했다 (영상)

2021-10-28 17:31

add remove print link

유튜브에서 많은 화제 모으고 있는 영상
무속인, 손흥민 사주 풀이

토트넘 손흥민 사주를 풀이한 무속인의 점사가 주목 받고 있다.

뉴스1
뉴스1

지난 25일 유튜브 채널 '랜선보살'에는 '손흥민!!' 영상이 올라왔다.

영상에서 무속인은 축구선수 손흥민 점사를 풀이하기 시작했다. 제작진은 무속인에게 손흥민의 사주만 알려준 채 촬영을 이어갔다.

이하 유튜브 '랜선보살'
이하 유튜브 '랜선보살'

무속인은 "여기(손흥민)는 자기 생활이 없는 사람"이라며 "내가 자유롭게 막 하고 싶은 대로 할 수가 없다. 우울해한다. 감시 아닌 감시를 당하는 사람"이라고 말문을 열었다.

그는 "가진 것도 많고 인기도 많다"면서 "현재 (손흥민이) 여자친구가 있는 것 같다. 우리 할머니가 만나는 사람이 있다고 한다. 만난 지는 얼마 안 된 거 같다"고 말해 모두를 놀라게 했다.

이어 무속인은 "여기는 하고 있는 일이 40(세) 전에 끝난다"며 "앞으로 5년, 6년 정도 남았다. 전성기는 세 번 있는데 처음(첫 번째)은 갔고 두 번(째)도 가깝고, 이제 한 번 남았다. 그때 잘 잡아야 한다"고 조언했다.

그는 "여기는 가족이랑 있어도 힘든 사람이다. 가족을 등에 업고 가는 느낌이다. 감시를 너무 힘들어한다. 그리고 여기는 딸 같은 아들이다"고 다시 한번 손흥민의 상태를 풀이했다.

마지막으로 제작진이 해당 사주가 손흥민임을 밝히며 최근 블랙핑크 지수와의 열애설에 대해 묻자 무속인은 "지수랑은 아니다"고 딱 잘라 말해 이목을 끌었다.

유튜브, 랜선보살
home 김유표 기자 story@wikitree.co.kr

NewsCha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