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장실에서…” 에이데일리 출신 지유, 유명 아이돌 멤버 인성 폭로 (영상)

2021-11-15 11:29

add remove print link

전직 걸그룹 멤버들 “음악 방송 무대에서 마주친 유명 아이돌, 인사 안 받아줘”
유튜버 남민정최지선, 아이돌 인성 폭로…“굳이 위아래로 훑어보더라”

유튜브 '남민정최지선'
유튜브 '남민정최지선'
기사와 관련 없는 사진 / 셔터스톡
기사와 관련 없는 사진 / 셔터스톡

전직 걸그룹 출신 멤버들이 그룹 '오마이걸' 승희 인성에 대해 언급했다.

최근 유튜브 채널 '남민정최지선'에 '전직 걸그룹이 폭로한 아이돌들의 인성'이라는 제목의 영상이 올라왔다. 걸그룹 '립버블' 출신 위니(민정)와 '에이데일리' 출신 지유(지선)가 아이돌 활동을 하며 본 동료들의 인성에 대해 폭로한 것.

유튜브, 남민정최지선

지선은 "음악 방송을 갔을 때 많은 분들을 봤는데 평생 안 해볼 인사를 다한 것 같다"며 "근데 몇몇 이름이 알려진 분들 중에서 우리가 인사할 때 기분 안 좋게 받기도 했다. 안 받아주는 건 괜찮다. 근데 굳이 위아래로 훑고 갔다"고 털어놨다.

이어 "화장실에서도 그랬다. 손을 씻으면서 거울에 보여서 당연히 인사를 했다"며 "근데 화장을 고치다가 약간 썩소를 지었다. 그때 진짜 너무 상처를 받았다. 그분이 OOO이었다"고 폭로했다. 이를 들은 민정은 "너무 유명하다"고 놀라움을 감추지 못했다.

지선은 "그분이 데뷔한 지 얼마 안 됐을 때였다"고 전했다. 민정은 "이미 팬층이 두터웠던 것 같다"고 추측했다. 그러자 지선은 "우리는 너와는 달라라는 뉘앙스였다. 그땐 심지어 우리가 선배였다. 대접을 바라는 건 아닌데 인간 대 인간으로는 대해줘야 하는 게 아닌가"라며 씁쓸함을 드러냈다.

승희 인스타그램
승희 인스타그램

민정은 '오마이걸' 승희도 언급했다. 그는 "음악 방송 무대를 하고 내려왔는데 그때 이제 딱 (먼저) '안녕하세요, 팝스 팝스 '립버블' 맞죠?'라고 해주시더라"며 "방송에 나오는 모습 그대로 웃으면서 텐션도 엄청 좋았다. 말 그대로 천사. 딱 기억에 남는 분이었다"고 칭찬했다.

이뿐만이 아니었다. 지선은 "걸그룹 활동할 때 '방탄소년단'과 같은 숍에 다녔다. 그때가 아마 '아이 니드 유' 활동할 때였다"며 "우리가 인사를 했는데 한 분도 빠짐없이 받아줬다. 다 잘 되는 데는 이유가 있는 것 같다. 그때 진짜 팬이 됐다. 포토 카드도 사고 브로마이드도 샀다"고 덧붙였다.

현재 이 영상은 7만 조회 수를 기록하며 큰 관심을 받고 있다.

home 구하나 기자 hn9@wikitre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