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이 네임' 통해 대세로 거듭난 이 배우, 드디어 관찰 예능에 출연합니다”

2021-11-22 16:36

add remove print link

'마이 네임'으로 주목받은 배우 이학주
MBC 예능 '전지적 참견 시점' 출연

예능에서 좀처럼 보기 힘들던 배우 이학주가 예능 나들이에 나선다.

배우 이학주 / 이하 이학주 인스타그램
배우 이학주 / 이하 이학주 인스타그램

조이뉴스24는 22일 "이학주가 최근 MBC 예능 '전지적 참견 시점'(이하 전참시) 촬영을 진행했으며 오는 26일 스튜디오 녹화를 앞두고 있다"고 보도했다.

보도에 따르면 '전참시'에서는 대중에 처음으로 공개되는 이학주와 매니저의 일상이 그려질 예정이다. 이외에 자세한 정보는 알려지지 않았다.

이학주는 최근 넷플릭스 '마이 네임', 웨이브 '이렇게 된 이상 청와대로 간다' 등에서 활약하며 대세 배우로 거듭났다.

또 그는 지난해 방영된 JTBC 드라마 '부부의 세계'에서 여자친구에게 데이트 폭력을 행하는 박인규 역을 완벽 소화하며 극찬받았다.

해당 드라마 주연배우 김희애는 "현장에서 후배를 보고 자극받을 때가 많다"며 "(이학주가) 정말 살벌하게 연기하더라. 연기를 보면서 카타르시스를 느꼈다"고 칭찬했다.

이학주의 예능 출연 소식이 전해지자 누리꾼들은 환호하며 뜨거운 반응을 보였다.

누리꾼들은 "학주 좋아. 봐야지", "아 대박 좋아", "미쳤다. 진짜 미쳤다, "요즘 이분 좋던데", "본방사수 각이다 이건", "드디어 진짜 오래 걸렸다", "너무 좋아" 등 댓글을 남겼다.

이학주 인스타그램
이학주 인스타그램

지난 2012년 영화 '밥덩이'로 데뷔한 이학주는 드라마 '오! 나의 귀신님', '멜로가 체질', 영화 '협상', '뺑반', '싱크홀', '부부의 세계' 등에 출연했다. 특히 '마이 네임' 출연 전에는 '부부의 세계'의 악역으로 라이징스타 반열에 오르기 시작했다.

최근에는 JTBC 새 수목드라마 '공작도시' 출연을 예고해 기대를 모으고 있다. 이 드라마는 오는 12월 8일 첫 방송된다.

“진짜 살벌하게 하더라..” 김희애가 극찬한 '부부의 세계' 후배 배우 정체 등장할 때마다 깜짝 놀랄 연기 선보이는 배우
위키트리 | 세상을 깨우는 재미진 목소리

home 이재윤 기자 story@wikitre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