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64cm 아님 주의” 이수근, 세상 깜짝 놀랄 '진짜 키' 공개됐다
2021-11-23 10:05
add remove print link
이수근 아내 박지연, SNS에 남편 진짜 키 공개…포털 사이트와 다르다?
이수근 아내 박지연, 남편 키 166cm 인증…프로필보다 2cm 더 크다
개그맨 이수근 아내 박지연이 남편 이수근의 진짜 키를 공개했다.
박지연은 지난 22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이수근 키 검사 결과가 담긴 사진을 올렸다.

공개된 사진 속에서는 이수근이 신장을 체크하고 있었다. 특히 각종 포털 사이트 프로필에 나와있는 키 164.7cm와는 다르게 166cm라고 적힌 키가 눈길을 끌었다.
박지연은 "오늘 친구 소개로 아이들 성장판 검사하러 다녀왔다. 아빠, 엄마 키도 체크하더라"며 "164cm로 알고 있었던 남편의 키는 166cm다. 남편 키 궁금해서 질문하시던 분들 궁금증 해결"이라고 전했다.
이어 "아이들 성장판 상담하고 너무 우울했다가 집 와서 샤워하면서 노래 흥얼 하는 애들을 보니 키가 무슨 소용이냐 아프지 말고 행복만 해라 하다가도 또 내 탓인가 했다가 또 입 짧은 애들 혼냈다가 부디 엄마 아빠보다는 컸으면"이라고 덧붙였다.

이수근과 박지연은 지난 2008년 결혼했다. 이들은 슬하에 두 아들을 두고 있다. 최근 박지연은 신장 재이식 수술 권유를 받은 것으로 알려졌다.
home
구하나 기자
story@wikitree.co.kr
copyright
위키트리의 콘텐츠는 출처를 반드시 표기하여 비 상업적인 용도로만 이용할 수 있습니다. 무단 전재·배포·전송은 원칙적으로 금합니다.
위키트리는 뉴스 스토리텔링 가이드라인을 엄격히 준수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