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키 “엄마가 사위와 14세 차”… 이지훈 “저는 장모랑 6세 차”

2021-11-23 10:40

add remove print link

지난 22일 방송된 '동상이몽2'
아이키가 전한 결혼 당시 에피소드

아이키(32)가 결혼 당시 시댁과 친정 부모의 반응을 전해 이목을 끌고 있다.

아이키 인스타그램
아이키 인스타그램

지난 22일 방송된 SBS ‘동상이몽 시즌2 - 너는 내 운명’에서 댄서 아이키가 스페셜 MC로 출연했다.

이날 방송에서 아이키는 시댁에서 5분 거리에 산다고 밝혔다.

이하 SBS '동상이몽 시즌2 - 너는 내 운명'
이하 SBS '동상이몽 시즌2 - 너는 내 운명'

아이키는 “한때는 거의 매일 시댁에 가서 저녁을 먹었다. 주변에서 결혼 안 한 분들이 너무 가까워서 불편한 거 아니냐고 해서 초반에 걱정을 했다. 지금은 오히려 저한테 쉬는 날이 언제냐고 물으신다. 저한테 아이를 맡기라고 하신다”라고 육아를 분담하는 시부모에 고마워했다.

아이키는 “상견례 전에 인사드리려고 만난 자리에서 갑자기 급하게 뭘 주셨다. 용돈을 챙겨주셨다. 저를 무척 마음에 들어 하셨다”고 전했다.

반면 아이키의 친정 부모는 딸의 너무 이른 결혼에 혼란스러워하셨다고 한다.

아이키는 “부모님은 이렇게 일찍 결혼할 줄 몰랐던 거다. 상견례 때 엄마가 우리 딸이 '요리를 잘 못해요' 그러니까 시어머님이 ‘요리는 배우면 되죠’ 이렇게 말하셨다. 그래서 엄마가 '청소도 잘 못 해요' 했더니 ‘부부가 같이하면 되죠’ 그러셨다”며 “부모님이 믿을 수 있는 시댁이라고 좋아하시길래 바로 날을 잡게 됐다”고 전했다.

이어 아이키는 가수 이지훈의 "장모님이 저랑 6세 차이밖에 안 난다"는 발언에 대해 “저는 엄마랑 18세 차이 난다. 엄마도 일찍 결혼하셔서 빨리 사위를 본 거다. 어머니가 71년생이다. 엄마가 신혼 초까지만 해도 사위를 ‘저기요’라고 그러셨다”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아이키의 남편은 아이키보다 4세 연상으로, 장모와는 14세 차이다.

유튜브 '엠뚜루마뚜루 : MBC 공식 종합 채널'
유튜브 '엠뚜루마뚜루 : MBC 공식 종합 채널'

SBS '동상이몽 2 - 너는 내 운명'은 매주 월요일 오후 10시 30분에 방송된다.

home 장연우 기자 story@wikitre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