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스장에서 '레깅스' 입고 몸매 뽐낸 이 사람, 대한민국 대표 톱모델입니다”
2021-11-25 08:01
add remove print link
헬스장에서 인증샷 찍은 모델 겸 배우 장윤주
톱모델다운 우월한 몸매로 시선 강탈
헬스장에서 글래머 몸매를 인증해 이목을 끈 만능 엔터테이너가 있다. 바로 톱모델 겸 배우 장윤주다.

장윤주는 지난 23일 자신의 인스타그램 스토리에 불꽃, 땀 등 다양한 이모티콘과 함께 사진 한 장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에는 헬스장에서 마스크를 쓴 채 셀카를 찍고 있는 장윤주가 담겼다.

이날 그는 몸에 딱 달라붙는 민소매 상의에 레깅스를 입고 포즈를 취해 시선을 사로잡았다.
또 '신이 내린 몸매'라는 애칭을 실감케 하는 우월한 몸매가 눈길을 붙잡았다. 특히 가녀린 팔, 쇄골, 보디 라인 등을 드러내며 노출 하나 없이도 볼륨감 있는 몸매를 뽐내 감탄을 자아냈다.
이어 거울에 비친 잘록한 허리, 애플힙, 믿기 힘든 신체 비율 등으로 남다른 뒤태를 자랑해 이목을 끌었다.

한눈에 봐도 톱모델임을 증명하는 듯한 몸매와 평소에도 꾸준히 관리에 신경 쓰는 모습이 놀라움을 자아낸다.
장윤주는 지난 1997년 국내 패션위크인 SFAA 컬렉션을 통해 데뷔했으며 영화, 예능, 라디오 등 다양한 분야에서 활약하며 큰 사랑을 받았다. 현재는 영화 '1승', '시민 덕희'(가제) 개봉을 앞두고 있다.

한편 장윤주는 지난 2015년 4살 연하의 사업가 정승민 씨와 결혼했으며 슬하에 딸을 두고 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