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스타 계정 만든 BTS 뷔가 정말 다급하게 삭제했다는 사진들

2021-12-09 12:17

add remove print link

BTS 뷔가 인스타에 올린 사진 두 장
다급하게 삭제된 이유 (feat. 오징어 게임)

방탄소년단(BTS) 멤버 뷔(김태형)가 인스타그램에 올린 게시물을 돌연 삭제해 그 이유에 이목이 쏠리고 있다.

뷔는 지난 8일 인스타그램에 미국 콘서트 당시 넷플릭스(Netflix) 웹드라마 ‘오징어 게임’ 속 진행 요원 복장 및 마스크를 착용한 사진과 마스크를 벗은 채 얼굴을 드러낸 사진을 게재했다.

이하 뷔 인스타그램
이하 뷔 인스타그램

해당 사진은 공개 이후 1000만 좋아요 수를 넘으며 폭발적인 반응을 불러왔다. 넷플릭스는 ‘좋아요’와 리트윗을 하며 “BTS X 오징어 게임에 빠져있지만, 뷔는 절대 마스크를 쓰면 안 된다”라고 남겼다. 배우 정호연 역시 ‘좋아요’를 누르며 화답했다.

하지만 얼마 지나지 않아 사진은 돌연 삭제됐고 그 이유는 팬 커뮤니티 위버스를 통해 밝혀졌다. 한 팬이 “인스타 감성 한 소리 들었냐”고 물었고 뷔가 “예 그럽디다”라고 답했다.

이후 뷔는 인스타그램 스토리를 통해 사진을 다시 게재했다. 그 위에 "인스타 감성이 뭐지?"라는 문구와 "유행인데..."라는 문구 앞에 오징어 이모티콘을 덧붙여 웃음을 자아냈다.

BTS 멤버들은 지난 6일 개인 인스타그램 계정을 개설했다. 그중 뷔는 ‘24시간 내 가장 많은 팔로워를 보유한 셀럽’으로 세계 최단 신기록을 세우며 ‘소셜 킹’ 면모를 입증했다.

home 김희은 기자 1127khe@wikitre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