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연배우 전원과… 끝난 줄만 알았던 티빙 드라마, 15일 기쁜 소식 전했다

2021-12-15 10:12

add remove print link

시즌2 제작 확정된 티빙 오리지널 '술꾼도시여자들'
주연배우 전원, 시즌2에 합류하자 반응 폭발

티빙 '술꾼도시여자들'
티빙 '술꾼도시여자들'

시즌 2 제작이 확정돼 주목받은 티빙 오리지널 시리즈 '술꾼도시여자들'이 반가운 소식을 전했다. 바로 주연배우 전원이 시즌 2에 그대로 출연하는 것이다.

15일 티빙 측은 2021년 하반기 최고 인기 콘텐츠 '술꾼도시여자들'의 시즌 2 제작을 공식화했다. 그러면서 이선빈·한선화·정은지·최시원 등 주연 4인방도 시즌 2에 그대로 출연한다고 밝혔다.

왼쪽부터 한선화, 이선빈, 정은지 / 정은지 인스타그램
왼쪽부터 한선화, 이선빈, 정은지 / 정은지 인스타그램

이날 티빙 관계자는 "'술꾼도시여자들' 시즌 2를 기다리는 팬들을 위해 드라마 종영과 동시에 발 빠르게 시즌 2를 준비했다"며 "시즌 2도 특유의 케미와 통통 튀는 에피소드로 오래된 술친구처럼 더욱 위로와 힐링을 선사하는 현실 공감 드라마로 돌아올 것"이라고 설명했다.

해당 소식이 전해지자 누리꾼들은 기뻐하며 뜨거운 반응을 보였다.

누리꾼들은 온라인 커뮤니티 '더쿠'에 "가보자고", "얼른 와라", "너무 좋아", "오 다 그대로 나오네", "헐 시즌 2", "앗싸", "시즌 1으로 아쉬웠는데 시즌 2 잘 나오길", "기대 중", "내년이면 멀다하고 보는데 벌써 12월이네" 등 댓글을 남겼다.

'술꾼도시여자들'은 하루의 끝을 술로 달래며 인생을 살아가는 동갑내기 세 여자의 일상을 코믹하게 그려낸 드라마다.

티빙 '술꾼도시여자들'
티빙 '술꾼도시여자들'

이 작품은 이선빈이 예능 작가 안소희 역, 한선화가 요가강사 한지연 역, 정은지가 종이접기 유튜버 강지구 역을 각각 맡아 실감 나는 연기를 펼쳐 큰 인기를 끌었다.

특히 유튜브 공식 클립 영상 조회 수는 물론 티빙 역대 오리지널 콘텐츠 중 주간 유료가입기여 수치 1위를 달성해 주목받았다.

'술꾼도시여자들' 포스터
'술꾼도시여자들' 포스터
home 이재윤 기자 story@wikitre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