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밀 계정 커플 사진까지 유출된 조이, 분위기 확 뒤집혔다 (+사진)

2021-12-16 12:29

add remove print link

비밀 계정 해킹 당한 레드벨벳 조이
비공개 계정 유출로 오히려 호감 산 조이

그룹 레드벨벳 조이가 운영하는 인스타그램 비밀 계정이 유출된 가운데, 조이가 올린 사진과 팔로우 목록이 주목을 받고 있다.

이하 조이 인스타그램
이하 조이 인스타그램

지난 15일 페이스북 페이지 아이돌 이슈와 각종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조이 인스타 세컨 계정'이라는 글이 올라왔다.

해당 글에는 조이가 비공개로 운영 중이던 부계정에 올린 게시물들이 담겼다. 조이가 남자친구 크러쉬와 함께 얼굴을 밀착한 채 찍은 셀카와 식당에서 맥주잔을 앞에 두고 손하트를 하고 있는 사진 등이 포함됐다.

“지인이 사진 해킹…” 크러쉬와 열애♥ 조이, 인스타 비계 싹 다 털렸다 인스타 비밀 계정 해킹 당한 조이
위키트리 | 세상을 깨우는 재미진 목소리

이외에도 조이가 지인들과 다정하게 찍은 사진과 팬 선물 인증샷 등이 올라왔다. 또 팔로우 목록에는 다수의 조이 팬 계정과 개그맨 박명수가 포함돼 눈길을 끌었다.

인스타그램 부계정에 팬 서포트 인증샷을 올린 조이 / 이하 네이트판
인스타그램 부계정에 팬 서포트 인증샷을 올린 조이 / 이하 네이트판
이하 조이 부계정 팔로우 목록
이하 조이 부계정 팔로우 목록

보통 비밀 계정 유출과 함께 이미지에 타격을 입었던 앞선 사례들과 달리 조이는 "오히려 호감"이라는 반응을 얻었다.

팬들은 "보기 좋다", "비계 털려서 호감된 연예인은 처음인 듯. 저러니까 주변인들이 조이 챙기는구나 싶더라", "그냥 인간 관계 좋아보이고 사람들이랑 잘 지내는구나 이런 생각 밖에 안 든다", "팬 서포트 인증하고 팬 계정 다 팔로우한 거 너무 감동", "조이는 진짜 찐이다", "비계 털어서 이렇게 더 예뻐 보이는 아이돌 있냐", "너무 클린하다" 등 뜨거운 반응을 보였다.

네이트판 댓글 창
네이트판 댓글 창

조이는 지난 8월부터 크러쉬와 공개 열애 중이다. 두 사람은 지난해 5월 싱글 '자나깨나'에 함께 출연한 뒤 친분을 이어오다 연인 사이로 발전한 것으로 알려졌다.

크러쉬 인스타그램
크러쉬 인스타그램
home 윤희정 기자 hjyun@wikitre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