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재석이 등에 업고 다녔던 군대 동기가 '유퀴즈'에 나옵니다, 정체는 바로…
2021-12-16 15:21
add remove print link
올해 '유 퀴즈' 대미를 장식할 특급 게스트
유재석 군대 동기이자 월드스타 이정재 출연
tvN '유 퀴즈 온 더 블럭'(이하 유 퀴즈)의 유재석과 특별한 인연을 가진 게스트가 등장한다. 바로 월드 스타로 거듭난 배우 이정재다.

뉴스 1은 이정재가 이달 말 '유 퀴즈' 녹화에 참여한다고 16일 보도했다.
보도에 따르면 이정재는 올해 대미를 장식할 게스트로 등장한다. 이정재는 MC인 유재석과 군대 동기란 특별한 인연을 가진 만큼 어떤 이야기를 풀어낼지 기대를 모으고 있다.

또 최근 넷플릭스 '오징어 게임'을 통해 글로벌 스타로 거듭난 소감과 함께 각종 시상식 연기상 부문 후보에 이름을 올린 것에 대해 들을 수 있을 것으로 예상된다.
해당 소식이 전해지자 누리꾼들은 유재석과 이정재의 만남에 환호하며 뜨거운 반응을 보였다.

누리꾼들은 온라인 커뮤니티 '더쿠'에 "와 궁금했어 둘이 만나는 거", "와 이 둘 조합 궁금했어", "오 이정재 자기님", "재밌을 거 같다", "헐 대박", "와 '유 퀴즈' 섭외는 진짜" 등 댓글을 남겼다.

두 사람은 각종 예능 프로그램 등에서 과거 일화를 말하며 인연을 밝혔다.
특히 지난해 8월에는 이정재가 게스트로 나온 라디오에서 한 청취자가 "(이정재가) 술에 취해 유재석 등에 업혀서 가는 걸 봤다. 흐트러진 모습도 멋있었다"며 사연을 보내 관심을 모았다.
당시 이정재는 "유재석과 52사단에서 함께 군 복무했다. 군대 동기다"라고 밝혀 이목을 끌었다.
'유 퀴즈'는 배우 정우성, 주지훈, 공유, 신하균, 조승우, 황정민, 박정민 등 톱배우들이 방문해 매주 화제를 모으고 있다.

'유 퀴즈'는 매주 수요일 오후 8시 40분 방송된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