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 착하신 것 같다”는 PD 말에 표정관리 실패한 송중기 반응 (사진)

2021-12-16 17:44

add remove print link

‘무비월드’ 출연해 인터뷰 임하던 송중기
“안 착하신 것 같다”는 말장난에 찐 당황

배우 송중기가 '찐'으로 당황하는 장면이 포착돼 이목을 끌었다.

최근 온라인 커뮤니티 ‘더쿠’에는 “안 착해 보인다는 말에 찐으로 표정 관리 안 되는 송중기”라는 제목의 게시물이 올라왔다.

이하 SBS '접속! 무비월드'와     트위터
이하 SBS '접속! 무비월드'와 트위터

작성자는 아이디 ‘송중기.ZIP’의 트위터 게시물을 공유했다. 여기엔 “210206 접속 무비월드 피디님 주접 멘트에 어쩔 줄 몰라하는 중기”라는 멘트와 해당 영상이 첨부됐다.

이날 송중기는 SBS 예능 ‘접속! 무비월드’에 출연해 영화 ‘승리호’ 관련 대화를 나눴다. 영상에서 PD는 “이제 인터뷰 다 끝났다”고 말하며 “배우님 ‘안착’하신 것 같다”는 말장난을 던졌다. 송중기는 즉각 움찔하며 “네 어떤 거요?”라고 되물었다.

PD는 다시 한번 “배우님 ‘안착’하신 것 같다”고 말했다. 송중기는 “제가? 아… 예…”라고 대답하며 표정이 굳어졌다. 이어 송중기는 이유를 물었고 PD는 “저희 마음에 '안착'”이라고 대답했다.

뒤늦게 안도한 송중기는 환하게 웃어 보였다. 특히 “이런 프로그램이냐. 어떻게 그런 말을 덤덤하게 할 수 있냐”며 귀여운 투정을 부리기도 했다.

송중기의 리얼한 표정 변화를 접한 누리꾼들은 “아 뭔데 설레냐” “당황한 것도 잘생겼어” 등의 뜨거운 반응을 보였다. 다음은 ‘더쿠’ 댓글 일부다.

이하 '더쿠' 댓글창
이하 '더쿠' 댓글창

송중기는 내년 방송 예정인 JTBC 새 드라마 ‘재벌집 막내아들’에 출연한다.

home 김희은 기자 1127khe@wikitre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