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동안 소식 없던 '학폭 논란' 연예인, 오늘(28일) 근황 알렸다

2021-12-28 16:54

add remove print link

지난 2월 '학교 폭력 논란' 휩싸였던 배우 김동희
조용하던 김동희 측, 법률대리인 통해 관련 입장문 전해

배우 김동희 측이 '학교 폭력 논란' 관련 입장문으로 근황을 전했다.

김동희의 법률대리인 법무법인 두우는 28일 공식 입장을 통해 "지난 2월 온라인상에 게시된 '학교 폭력' 의혹에 대해 김동희는 사법기관을 통해 사실 여부를 파악하려고 긴 시간 노력했다"고 밝혔다.

법무법인 두우는 "이 과정에서 김동희 본인의 고소인 진술, 선생님들과 동창 친구들의 진술서, 초등 중등학교 생활기록부 사본 등을 제출했으나 오랜 시간이 지난 초등학교 때 일이고 서로의 입장 차이와 주장을 뒷받침할 명백한 증거가 없는 상황이기에 무혐의라는 수사 결과가 나왔다"고 설명했다.

유튜브 '띵작무비영화리뷰'
유튜브 '띵작무비영화리뷰'

이어 "(학교 폭력 의혹을 제기한 인물이 받은) '무혐의'라는 수사 결과는 제기된 의혹이 사실이라는 의미가 아니다"라며 "특히 동급생 장애인 친구를 괴롭혔다는 의혹은 김동희 본인이 가장 바로잡고 싶어 했다. 김동희는 같이 생활하며 지낸 직계 가족 중 장애인분이 2명이나 있었고, 어려운 가정생활에서도 어린 시절부터 가족의 고통과 상처를 보호하고 보듬으려 하였기에 장애인에 대한 허위 사실은 본인뿐만 아니라 장애인 가족들에게는 너무나 큰 고통과 상처가 됐다"고 말했다.

유튜브 'DRAMA Voyage'
유튜브 'DRAMA Voyage'

법무법인은 김동희가 어린 시절 방황했던 시절도 있었으나 사회적 물의가 될 행동은 하지 않았다며 "미성숙한 말과 행동으로 인해 상처받았을 분들이 있다는 것을 깨닫고 자신의 모습을 깊이 되돌아보는 시간을 가졌다. 앞으로도 더욱 좋은 사람이 되도록 노력하겠다"고 약속했다.

※ 이하 김동희 측 공식 입장 전문이다.

안녕하세요.

김동희 배우 관련 사안에 대해 입장을 말씀드리겠습니다.

김동희는 지난 2월 온라인상에 게시된 의혹에 대해 사법기관을 통해 사실 여부를 파악하려고 긴 시간 노력하였습니다.

이 과정에서 김동희 본인의 고소인 진술, 선생님들과 동창 친구들의 진술서, 초등 중등학교 생활기록부 사본 등을 제출했으나, 오랜 시간이 지난 초등학교 때 일이고, 서로의 입장 차이와 주장을 뒷받침할 명백한 증거가 없는 상황이기에 무혐의라는 수사 결과가 나왔습니다.

무혐의라는 수사 결과가 제기된 의혹이 사실이라는 의미는 아닙니다.

특히 동급생 장애인 친구를 괴롭혔다는 의혹은 김동희 본인이 가장 바로 잡고 싶어 했기에 이 부분에 대해서만큼은 이번 기회에 말씀드리고 싶습니다.

김동희는 같이 생활하며 지낸 직계 가족 중 장애인 분이 2명이나 있었고, 어려운 가정생활에서도 어린 시절부터 가족의 고통과 상처를 보호하고 보듬으려 하였기에, 장애인에 대한 허위 사실은 본인뿐만 아니라 장애인 가족들에게는 너무나 큰 고통과 상처가 되었습니다.

김동희는 어린 시절 열악한 환경을 탓하며 방황하던 시절도 있었으나 사회적 물의가 될 행동은 하지 않았습니다.

그러나 미성숙한 말과 행동으로 인해 상처받았을 분들이 있다는 것을 깨닫고 자신의 모습을 깊이 되돌아보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김동희는 앞으로도 더욱 좋은 사람이 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배우 김동희

home 김유표 기자 daishidance@wikitre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