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버지…" 노출 사진 찍은 이영지에게 '남자'가 남긴 댓글, 정체가 놀랍다
2022-01-03 09:43
add remove print link
지난 2일 이영지 인스타그램에 올라온 사진
코드 쿤스트, 영지 사진에 댓글 남겨
래퍼 이영지가 공개한 보디 프로필 사진에 반응이 뜨겁다.

이영지는 지난 2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각 나라별 체중계 8개 정도 부숴가며 이뤄낸 결과입니다. 남사스러워도 부디 오늘은 눈 감아주십쇼. 나트륨, 혈당 떨어져서 인성 논란 날 뻔한 거 간신히 넘겼답니다"라는 글과 함께 여러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영지는 속옷만 입은 채 전과는 사뭇 다른 몸매를 선보였다. 특히 운동을 병행한 다이어트였던 만큼 군살 하나 없는 건강미가 돋보인다.


이를 본 프로듀서 코드 쿤스트는 "영지야 아버지 마음 찢어진다"라는 댓글을 남기기도 했다.
코드 쿤스트는 이영지가 이름을 알린 Mnet '고등래퍼'에서 처음 만나 우승까지 함께 한 스승이자 멘토와 같은 존재다. 처음 만난 고등학교 시절과 달리 몰라보게 달라진 이영지에게 코드 쿤스트가 남긴 댓글은 좋아요 1만 7000개가 넘어갈 정도로 호응을 받고 있다.

또 함께 다이어트를 한 래퍼 래원은 "영지 지켜"라는 댓글을 남겼으며 애쉬비는 "영지 지키지 마"라고 웃음을 유도하기도 했다.
-
[한국갤럽] '이재명 vs 김문수 양자대결' '이재명 vs 이준석 양자대결' 결과는...
-
‘당선 가능성’ 이재명 67%, 김문수 22%…현재 후보 계속 지지 80% [YTN 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