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J 범프리카 “제 영상을 한 번이라도 보신 분들, 제발 부탁드립니다”

2022-01-03 13:55

add remove print link

BJ 범프리카, 누적 시청자 4억 명 돌파…갑자기 고개 숙여 부탁한 이유
BJ 범프리카 “제 영상을 한 번이라도 봤다면 여기에 주문 좀 해달라”

아프리카TV BJ 범프리카가 고개를 숙이며 호소했다.

BJ 범프리카는 지난 27일 자신의 유튜브 채널에 '누적 시청자 4억 1572만 3310명 머리 숙여 부탁드립니다'라는 제목의 영상을 올렸다.

이하 유튜브 '범프리카'
이하 유튜브 '범프리카'

공개된 영상 속 BJ 범프리카는 "인생을 잘 살고 있는지 모르겠다. 가장이기도 하면서 BJ, 유튜브, 사업도 하고 있는데 너무 수박 겉핥기 식으로 하고 있지 않나 싶다"며 "내가 20대고 가정이 없고 책임지지 않고 혼자 벌어먹고 살았다면 사업, 방송 딱 정해서 한길만 팔 것 같은데 지금은 보험을 쳐 놓은 것 같다. 나도 이런 내가 싫다"고 말문을 열었다.

이어 그는 누적 시청자 수 4억 1572만 3310명을 언급하며 "나는 방금도 솔직하게 내 마음을 모두 오픈했다. 방송에서 거짓말, 가식 없다. 그래서 부탁 한 번 하겠다"며 "내 방송을 한 번이라도 보고 웃었다면 날 믿고 사는 동네에 '범프리카 인생치킨'이 있다면 내 얼굴을 봐서라도 주문 부탁드린다"고 고개를 숙였다.

BJ 범프리카는 치킨 프랜차이즈 브랜드 '범프리카 인생치킨'을 운영하고 있다. 그는 '코로나19'로 인해 매출이 줄어 점주들이 어려워지자 방송을 통해 홍보하며 부탁의 말을 남긴 것으로 보인다. 네티즌들 역시 "영상 보는 내내 진심이 느껴졌다"며 호의적인 반응을 보였다.

home 구하나 기자 hn9@wikitre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