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놀라지 마세요…” 편의점에 사극 복장으로 등장한 '이 사람', 유명 배우입니다

2022-01-08 11:39

add remove print link

배우 정태우가 SNS에 올린 사진
“놀라지 마세요. 춥고 배고파서...”

사극 복장을 입고 편의점에 등장해 이목을 사로잡은 배우가 있다. 그 주인공은 바로 정태우다.

배우 정태우 / 뉴스 1
배우 정태우 / 뉴스 1

정태우는 8일 새벽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놀라지 마세요"라는 글과 함께 사진 3장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에는 편의점에 쪼그려 앉아 컵라면을 고르고 있는 정태우가 담겼다. 이날 그는 사극 복장에 머리를 틀고 진지한 눈빛으로 컵라면을 골라 눈길을 붙잡았다.

이하 정태우 인스타그램
이하 정태우 인스타그램

정태우는 "춥고 배고파서 라면 사러 왔다. 밤샘 촬영. 편의점. 컵라면"이라고 덧붙이며 드라마 촬영 중임을 알렸다.

또 사극 복장을 입고 카드로 계산하는 아이러니한 모습을 공개해 웃음을 안겼다.

여기에 인중에 수염 분장을 드러낸 채 컵라면 2개에 우유까지 폭풍 흡입해 시선을 끌었다.

해당 사진을 본 SNS 이용자들은 정태우 인스타그램에 "시간 여행자", "주문도 사극 톤으로 해주세요", "빵 터졌다", "통촉하여 주시옵소서", "야근할 때 컵라면. 사람 사는 거 다 비슷하네요", "고생이 많으시네[요" 등 반응을 보였다.

정태우는 현재 KBS1 대하사극 '태종 이방원'에서 이방원의 행동대장 이숙번 역으로 활약 중이다.

정태우 가족
정태우 가족

한편 정태우는 지난 2009년 항공사 승무원 장인희 씨와 결혼해 슬하에 아들 2명을 두고 있다. 정태우 가족은 지난 2016년 SBS 예능 프로그램 '오! 마이 베이'에 출연해 인기를 끌었다.

home 이재윤 기자 story@wikitre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