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이세영 “제 안티 카페를 개설한 사람, 그 정체를 밝히겠습니다”

2022-01-17 09:58

add remove print link

'옷소매' 이세영, 과거 왕따 당한 일화 재조명…네티즌들 “잘 자라서 다행”
이세영 “절친이 안티 카페 개설…내가 일부러 엽기적인 장난쳤다”

이하 이세영 인스타그램
이하 이세영 인스타그램

배우 이세영이 MBC 드라마 '옷소매 붉은 끝동'에서 성덕임 역으로 큰 사랑을 받은 가운데 과거 학창 시절 왕따를 당한 사연이 재조명되고 있다.

이세영은 과거 방송된 MBC '황금어장-라디오스타'에 출연해 중학교 1학년 시절 왕따였다는 사실을 털어놨다.

당시 이세영은 "얼마 전 친구와의 통화로 알게 된 건데 친한 친구가 나를 왕따를 시켰더라"며 "베스트 프렌드가 안티 카페를 만들었다. 이후에 화해는 했는데 그 친구가 나를 좋아하지 않는다. 학교에서 열심히 해서 칭찬을 받으면 안 좋게 생각하니까"라며 속상한 마음을 드러냈다.

이어 "선생님이 아역배우 학생들을 칭찬하며 다른 학생들의 잘못된 점을 지적하면 친구들에게 오히려 미운털이 박혔다. 좀 더 신중하셨더라면 친구들과 가깝게 지낼 수 있었을 텐데"라며 "친구들이 예쁜 척하면 싫어해서 일부러 많이 먹고 엽기적인 장난도 많이 쳤다"고 고충을 토로했다.

이를 본 네티즌들은 "지금 이세영이 잘돼서 그 친구는 배 아플 것 같다", "학창 시절에 그런 사연이 있었다니", "도대체 왕따는 왜 시키는 거냐", "그래도 밝게 잘 자란 것 같아 다행이다", "이세영이 아역배우로 활동할 때 정말 예뻤다" 등 반응을 보였다.

이세영은 아역배우 출신이다. 최근에는 MBC '옷소매 붉은 끝동'에서 성덕임 역을 맡아 큰 사랑을 받았다.

home 구하나 기자 hn9@wikitre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