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영 한 달 만에… 끝난 줄만 알았던 '옷소매', 15일 정말 기쁜 소식 전했다

2022-01-15 11:46

add remove print link

인기리에 종영한 MBC '옷소매 붉은 끝동'
설 연휴에 스핀오프 예능으로 복귀

성황리에 막을 내린 MBC 드라마 '옷소매 붉은 끝동'이 예능으로 돌아온다.

이하 MBC 드라마 공식 인스타그램
이하 MBC 드라마 공식 인스타그램

스포티비뉴스는 15일 '옷소매 붉은 끝동'이 설 연휴를 맞아 특집 스핀오프 예능을 준비 중이라고 보도했다.

보도에 따르면 해당 예능에는 주연배우 이준호, 이세영뿐만 아니라 드라마를 빛낸 배우들이 대거 출격한다.

특히 예능에서는 드라마 속 모습이 아닌 배우들 본연의 매력을 더욱 가깝게 확인할 수 있어 기대를 모은다.

'옷소매 붉은 끝동' 측은 뜨거운 성원을 보내준 시청자들에게 보답하기 위해 이같은 기획을 준비한 것으로 전해졌다.

해당 소식이 전해지자 누리꾼들은 환호하며 폭발적인 반응을 보였다.

온라인 커뮤니티 "더쿠" 댓글 창
온라인 커뮤니티 '더쿠' 댓글 창

누리꾼들은 온라인 커뮤니티 '더쿠'에 "오 보고 싶다", "세상에 꼭 봐야지", "헐 대박", "이거 귀하네요. 꼭 보겠습니다", "미쳤다. 대박이야", "진심 너무 좋다" 등 댓글을 남겼다.

'옷소매 붉은 끝동'은 자신이 선택한 삶을 지키고자 한 궁녀와 사랑보다 나라가 우선이었던 제왕의 애절한 궁중 로맨스를 그리며 큰 인기를 끌었다.

"2021 MBC 연기대상"에서 베스트 커플상을 수상한 이준호와 이세영 / MBC 드라마 공식 인스타그램
'2021 MBC 연기대상'에서 베스트 커플상을 수상한 이준호와 이세영 / MBC 드라마 공식 인스타그램

인기에 힘입어 이준호와 이세영은 '2021 MBC 연기대상'에서 베스트 커플상과 최우수 연기상을 수상하기도 했다.

또 지난 1일 방송된 마지막 회에서는 자체 최고 시청률인 17.4%(닐슨코리아 기준)를 기록하며 유종의 미를 거뒀다.

결말까지 완벽하게 끝났다는 '옷소매 붉은 끝동'…시청률 초대박 터졌다 결말까지 완벽하게 끝난 '옷소매 붉은 끝동'
위키트리 | 세상을 깨우는 재미진 목소리

home 이재윤 기자 jaeyun@wikitre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