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솔로지옥’ 끝나자마자 바로 이렇게…? 오진택, 정말 놀라운 소식 전했다

2022-01-22 12:15

add remove print link

새로운 출발 알린 오진택
유튜브 활동도 본격적 시작 예정

넷플릭스 데이팅 리얼리티쇼 '솔로지옥’에서 ‘진택이형’이라는 별칭으로 불리며 큰 사랑을 받았던 출연자 오진택이 놀라운 소식을 전했다.

오진택 / 이하 오진택 인스타그램
오진택 / 이하 오진택 인스타그램
최근 오진택은 인터오리진의 매니지먼트 사업영역인 인터오리진I&C와 계약을 체결했다. 그는 본격적인 활동을 위해 새로운 출발을 알렸다.

인터오리진I&C 측은 “현재 ‘솔로지옥’ 방송 이후 오진택의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은 수많은 국내외 팬들의 방문으로 팔로워가 하루가 다르게 늘어나고 있다"며 "국내는 물론 해외에서까지 각종 행사와 광고모델 제의를 받으며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고 밝혔다.

인터오리진 오영근 대표는 “매력적인 외모만 아니라 훈훈한 몸매와 젠틀한 매너까지 겸비한 다재다능한 인플루언서가 될 오진택 님과 함께하게 되어 기쁘게 생각한다”며 “솔로지옥을 통해 많은 사랑을 받은 그가 앞으로 국내를 넘어 전 세계의 팬들에게 다채로운 매력을 선보일 수 있도록 다양한 방식을 통해서 찾아갈 예정이오니, 많은 관심과 사랑을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본격적인 활동 시작을 알린 오진택은 유튜브 채널 ‘진택이형’을 개설해 그의 다채로운 일상을 공개하며 다양한 매력을 소개할 예정이다.

한편 지난 21일 오진택은 인스타그램에 “뜨거웠던 여름”이라는 말과 함께 ‘솔로지옥’ 출연자 차현승과의 투샷을 공개해 이목을 모았다.

오진택과 차현승
오진택과 차현승
home 권미정 기자 undecided@wikitree.co.kr

NewsCha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