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욕도 달게 받을게요”…'돌싱글즈2' 김은영이 돌연 사과한 이유 (사진)

2022-01-24 14:48

add remove print link

종영 후 새로운 활동 시작한 김은영
“공구할 생각이 없었으나…”

'돌싱글즈2' 출신 김은영이 공동구매(공구) 활동을 시작했다.

김은영 / 이하 김은영 인스타그램
김은영 / 이하 김은영 인스타그램

김은영은 지난 23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공구할 생각이 없었으나 협찬 제품만 받고 꾸준히 일주일 마셔봤는데 안 할 수가 없다. 좋은 제품을 저만 알 수 없어서 열었다"고 다이어트 식품 공구 소식을 알렸다.

이어 "43kg 이하로 체중이 준 적이 없는데 일주일 꾸준히 섭취하고 42kg대 인생 체중 찍어서 감동받고 공구 진행하게 됐다"고 설명했다.

앞서 공구 활동을 하지 않겠다고 말한 부분에 대해서는 "말 번복했다고 욕하시는 분들 욕도 달게 받겠다. 죄송하다"고 고개를 숙였다. 그러면서도 "근데 정말 체지방 감소 효과 보장하고 공개한다"라고 자신했다.

이와 함께 김은영은 자신의 탄탄한 보디라인이 드러난 사진과, 몸무게 변화를 공개해 눈길을 끌었다.

이를 본 누리꾼들은 "정말 좋은 제품인가 봐요", "언니 믿고 구매합니다", "밝은 성격 너무 보기 좋아요", "공구 안 한다고 하더니", "돌싱글즈 나오면 다들 공구 판매를 하나 봐요"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이창수 김은영 / MBN '돌싱글즈2' 인스타그램
이창수 김은영 / MBN '돌싱글즈2' 인스타그램

김은영은 최근 종영한 MBN '돌싱글즈2'에 출연해 귀여운 애교와 솔직한 매력으로 이창수를 사로잡았다. 최종 커플에 등극한 두 사람은 프로그램 촬영이 끝난 후에도 만남을 이어갔지만, 성격 차이를 이유로 결국 결별했다.

home 김하연 기자 story@wikitre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