빅마마, 팬들 눈물 나게 할 소식 발표했다 (공식)

2022-01-25 09:03

add remove print link

2021년 깜짝 컴백으로 화제 모았던 빅마마
12년 만에 정규 앨범 'Born(本)' 발매 확정

보컬 그룹 빅마마가 12년 만에 정규앨범으로 돌아온다.

㈜카카오엔터테인먼트는 25일 "빅마마가 오는 2월 10일 정규앨범 'Born(本)'을 발매한다"고 밝혔다.

빅마마  / 이하 ㈜카카오엔터테인먼트 제공
빅마마 / 이하 ㈜카카오엔터테인먼트 제공

'Born(本)'은 빅마마가 2010년 발매한 다섯 번째 정규앨범 '5' 이후 약 12년 만에 선보이는 정규앨범이다. 지난해 6월 싱글 '하루만 더'를 발표하고 성공적인 행보를 보여준 빅마마는 8개월 만에 신보를 들고 팬들을 찾아오게 됐다.

특히 'Born(本)'은 9년 만에 완전체로 돌아온 빅마마의 오리진에 대해서 이야기하는 앨범이다. '태어나다'의 'Born'과 '근본 본(本)'을 담은 앨범명에 맞게 빅마마는 그룹만이 가진 원초의 색깔과 호흡을 보여줄 예정이다.

2003년 데뷔한 빅마마는 'Break Away (브레이크 어웨이)', '거부', 'Never Mind (네버 마인드)', '체념' 등 다수의 곡을 발표하며 큰 사랑을 받았다.

지난해에는 싱글 '하루만 더'를 발매하며 9년 만에 완전체로 컴백, 국내 주요 음원차트에서 1위를 차지하며 레전드의 위엄을 증명했다. 

12년 만에 정규 앨범을 발매하는 빅마마가 어떤 노래로 리스너들을 즐겁게 할지 귀추가 주목된다. 빅마마의 정규앨범 'Born(本)'은 오는 2월 10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home 김하연 기자 1535cm@wikitre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