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돌+I” 바로 앞에 있는 강예원에게 노빠꾸 직진 날려버린 김숙 (영상)

2022-01-25 15:05

add remove print link

프리지아 논란 터지자 바로 손절했던 강예원
예능 같이 찍었던 김숙이 강예원에게 받았던 인상

'프리지아 논란'으로 배우 강예원에게도 따가운 시선이 꽂히고 있다.

190만 유튜버 프리지아는 명품 브랜드 가품 사용이 드러나면서 최근 이슈의 중심에 서 있다. 이에 프리지아 소속사 대표인 강예원도 비난을 받고 있다. 그는 프리자아가 논란에 휩싸이자, 인스타그램에서 같이 찍은 사진을 삭제했다.

유튜브 "free지아"
유튜브 'free지아'

강예원의 과거 발언과 영상에도 관심이 집중됐는데, 그중에서도 그가 tvN 예능 '인생술집'에 출연했던 영상은 25일 기준 조회 수 93만 회를 기록했다.

강예원 / 뉴스1
강예원 / 뉴스1

당시 강예원은 개그우먼 김숙과 함께 게스트로 나왔다. 두 사람은 KBS2 '언니들의 슬램덩크 2'에 동반 출연한 바 있다.

이하 tvN "인생술집"
이하 tvN '인생술집'

MC 신동엽이 김숙에게 강예원 첫인상을 묻자, 김숙은 "방송에서 처음 본 건 아니고 그 전에 이미 봤다"며 한 일화를 전했다.

김숙은 "예원이 데뷔 초기 때였던 것 같은데 어느 날 여의도 방송국 근처인가 예원이가 의상을 입고 길을 걷더라"라고 말했다. 강예원이 눈을 동그랗게 뜨며 "그럼 옷을 안 입어?"라고 반문하자 김숙은 "누가 봐도 방송의상인 옷을 입고 횡단보도 한복판을 아이스크림을 먹으며 걸어갔다. 그때 보고 '돌아이'라고 생각했다.. 상태 안 좋은 애 같았다"라고 전했다.

강예원은 김숙 첫인상에 대해 "편안했다"라면서도 "'언니들의 슬램덩크 2' 촬영 첫날 숙 언니가 가수 홍진영 씨에게 '너 똑바로 해'라며 장난으로 혼내는 걸 봤다"라고 말했다. 이어 "장난처럼 뱉는 말이 너무 무서웠다"라고 덧붙였다.  

유튜브, 디글 클래식 :Diggle Classic
home 김민정 기자 wikikmj@wikitre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