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준호가 장군신으로? '지금부터, 쇼타임!' 포복절도 현장 사진 방출

2022-01-26 10:06

add remove print link

MBC 신작 '지금부터, 쇼타임!' 현장 사진 공개
장군신 정준호부터 반전매력의 박서연까지

세상에 없던 캐릭터들이 온다.

상반기 방송을 앞둔 MBC 새 드라마 '지금부터, 쇼타임!'이 독특한 캐릭터들을 담은 현장 사진을 26일 여러 장 공개했다.

'지금부터, 쇼타임!' 스틸 속 박해진(왼쪽)과 정석용 / 이하 삼화네트웍스
'지금부터, 쇼타임!' 스틸 속 박해진(왼쪽)과 정석용 / 이하 삼화네트웍스

'지금부터, 쇼타임!'은 카리스마 마술사 차차웅(박해진 분)과 신통력을 지닌 열혈 순경 고슬해(진기주 분)가 함께하는 귀신 공조 코믹 수사극이다.

극에서 정준호는 차차웅 집안에서 대대로 모셔온 장군신 최검을 연기한다. 대대로 제자들이 장군신을 모시고 사람들에게 좋은 일을 하면 덕력이 쌓이는 신적 존재이기도 하다.

정준호
정준호

또 마술사 차차웅이 운영하는 마술 회사의 귀신 3인방 스틸도 시선을 강탈한다. 베테랑 연기자 정석용은 택배기사로 일하다 교통사고로 사망한 남상군으로, 팔색조 배우 고규필은 조폭 출신 총각귀신 마동철로, 홍일점 박서연은 명문대 공대생 출신 귀신 강아름으로 각각 분해 시청자들의 눈길을 사로잡을 전망이다.

정석용
정석용
고규필
고규필
박서연
박서연

수려한 외모와 대조되는 코믹 연기로 오랜 시간 사랑받아온 정준호는 이번 작품에서 자신의 코믹 필살기를 십분 드러낸다는 각오다. 여기에 정준호와 호흡을 맞추는 베테랑 연기자 정석용, 개성만점 캐릭터 고규필, 반전 매력의 박서연이 펼치는 티키타카 케미가 작품에 활력을 불어넣을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지금부터, 쇼타임!'은 방영 전 전 세계 190여개국의 해외 OTT에 선판매됐다.

home 정진영 기자 story@wikitre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