권나라도 공승연도 아니었다… 드라마 출연자 '화제성' 1위 차지한 여배우

2022-01-26 13:49

add remove print link

1월 3주 차 드라마 TV 화제성
화제성 1위에 배우 김다미

1월 3주 차 화제성 순위가 발표돼 이목을 모으고 있다.

배우 공승연  / 뉴스 1
배우 공승연 / 뉴스 1
권나라 / JTBC '이태원 클라쓰'
권나라 / JTBC '이태원 클라쓰'

TV 화제성 조사 기관 굿데이터코퍼레이션은 지난 25일 '드라마 TV 화제성 톱 10(1월 3주 차)' 리스트를 공개했다. 굿데이터코퍼레이션 측은 네티즌이 TV 프로그램과 출연자, 관련 이슈 등을 포털 사이트에 검색한 결과를 바탕으로 매주 TV 화제성, 검색 반응 등을 발표하고 있다.

김다미 / SBS '그 해 우리는'
김다미 / SBS '그 해 우리는'

발표에 따르면, '드라마 출연자 화제성 톱 10' 1위에는 배우 김다미(SBS '그해 우리는')가 선정됐다.

뒤를 이어 2위 배우 이준 (tvN '불가살'), 최우식( SBS '그해 우리는'), 이진욱(tvN '불가살') 김남길( SBS '악의 마음을 읽는 자들'), 권나라(tvN '불가살'), 김우석(tvN '불가살'), 공승연(tvN '불가살') 등이 순위에 이름을 올렸다.

'그 해 우리는' / SBS 드라마 공식 인스타그램
'그 해 우리는' / SBS 드라마 공식 인스타그램

SBS 드라마 '그해 우리는'은 고등학교 시절 헤어진 국연수(김다미 분)와 최웅(최우식 분)이 10년이 지나 과거 촬영한 다큐멘터리의 역주행 인기로 강제 소환되면서 펼쳐지는 청춘 성장 로맨스다. '그해 우리는'은 지난 25일 방영된 마지막회에서 자체 최고 시청률인 5.3%(닐슨코리아 기준)를 기록했다.

함께 발표된 '드라마 TV 화제성 톱 10'은 1위 tvN '불가살', 2위 SBS '그해 우리는', 3위 KBS1 '태종 이방원', 4위 SBS '악의 마음을 읽는 자들', 5위 KBS2 '신사와 아가씨' 등의 순으로 나타났다.

이하 굿데이터 코퍼레이션
이하 굿데이터 코퍼레이션
home 이범희 기자 heebe904@wikitre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