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대로 선 넘은 유튜브 채널, 유아인 '남자친구' 실명 언급 논란 (영상)

2022-01-28 11:28

add remove print link

유튜브 채널 '드라마 갤러리', 유아인 강제 아웃팅 논란
연예인 가십거리 다루는 유튜브 채널, 유아인 남자친구 언급 논란

최하늘 인스타그램
최하늘 인스타그램

연예인 가십거리를 다루는 유명 유튜브 채널이 선 넘은 루머를 퍼뜨렸다. 유아인의 남자친구가 최하늘 작가라는 것. 네티즌들은 다소 황당하다는 반응이다.

유튜브 채널 '드라마 갤러리'에 지난 6일 '현재 유아인 남자친구로 거론되는 남성의 충격적인 정체'라는 제목의 영상을 올렸다.

유튜브, 드라마갤러리

'드라마 갤러리' 측은 "유아인과 그의 남자친구로 거론되는 것은 인스타그램을 통해서였다. 두 사람은 '럽스타그램'이라고 말해도 될 정도로 남다른 사이를 드러내오고 있다"며 "유아인은 '작가님은 눈을 왜 그렇게 뜨세요?'라는 글과 함께 최하늘 작가의 사진을 올렸다"라고 말문을 열었다.

이어 "최하늘 작가는 퀴어 정체성을 자신의 작품 속에 녹여내는 아티스트로 유명하다. 최하늘의 인스타그램에도 유아인의 사진이 업로드됐다"며 "유아인이 그 게시물을 올린 날 최하늘도 '눈을 왜 그렇게 떠? 어?'라는 글과 함께 유아인 사진을 올렸다. 같은 날 같은 글과 서로의 얼굴 사진을 올린 것이 화제가 됐다"고 전했다.

그러면서 "두 사람은 해당 사진뿐만 아니라 스킨십하는 게시물을 올리는 등 친분을 드러내 왔다. 최하늘도 유아인과 함께 찍은 사진을 가감 없이 올리며 관계를 숨기지 않는 모습을 보였다"며 "현재 최하늘은 미술계에서 알아주는 실력 있는 작가다. 그는 자신이 동성애자임을 거리낌 없이 드러내고 작품에도 이 정체성을 반영하는 것으로 유명하다"고 설명했다.

최하늘 인스타그램
최하늘 인스타그램

이를 본 네티즌들은 다소 황당하다는 반응이다. 이들은 "난 그냥 유아인이라는 배우를 응원한다. 정체성에 대해 언급할 필요가 있느냐", "이게 만약 사실이라고 해도 이렇게 영상으로까지 다뤄야 하느냐", "유아인이 누구를 만나든 응원한다", "사실인지 확인도 안 됐는데 영상으로 아웃팅하는 건 아니라고 본다" 등 반응을 보였다.

현재 이 영상은 조회 수 15만 회를 돌파하며 큰 관심을 받고 있다.

home 구하나 기자 hn9@wikitre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