축구 팬들 사이에서 손흥민 결혼 상대로 언급되고 있다는 연예인

2022-02-06 12:19

add remove print link

'골때녀' 출연하며 축구 실력 화제된 여자 가수
네티즌들 사이에서 화제된 내용

송소희가 손흥민과 커플 밈에 대한 생각을 밝혔다.

유튜브 '리춘수[이천수]' / 손흥민 인스타그램
유튜브 '리춘수[이천수]' / 손흥민 인스타그램

지난 4일 유튜브 채널 '리춘수[이천수]'에 올라온 영상에서는 이천수가 송소희와 함께 식사하며 이야기를 나누는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이천수는 온라인에 떠돌아다니는 손흥민, 송소희 커플 밈에 대해 언급했다.

이천수는 "대한민국 축구 팬 사이에서 손흥민은 남미 여자랑 결혼해야 된다고 한다. 남미가 축구를 잘 하니까 2세를 낳으면 축구를 잘할 테니까. 근데 송소희가 나오면서 그럴 필요가 없다는 내용이 온라인 사이트에 도배가 돼 있다"며 이야기를 꺼냈다.

송소희가 최근 SBS '골 때리는 그녀들'에서 활약하며 축구 실력을 뽐내고 있기 때문이다.

송소희가 부끄러워하자 이천수는 "이유가 있다. 이쁜가? 오케이. 한국인인가? 오케이. 나이대가 맞는가? 오케이. 축구에 관심이 있는가? 오케이. 축구를 잘하는가? 오케이. 손흥민 아빠가 좋아할 만한가? 오케이"이라고 설명했다.

송소희는 "사실 나 이거 많이 봤다. 지인들이 많이 보내줬다. 근데 이제 그런 얘기도 있다더라. 왼발이 안 돼서 손웅정 감독님이 안 좋아하실 것 같다고 하더라"라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이천수는 "흥민이 내가 좋아하는 후배고, 소희 내가 좋아하는 친구고. 둘이 결혼하면 완전 좋다"고 말했다.

송소희는 "근데 이런 얘기 안 했으면 좋겠다. 아는 사이는 아닌데 어색해졌다. 그냥 나 혼자 좀 어색해졌다"고 해 웃음을 더했다.

유튜브, 리춘수[이천수]
home 김민기 기자 story@wikitre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