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귀는 티 전혀 안 내던 현빈이 '회식' 때 손예진에게 벌인 설렘♥ 폭발 행동 (영상)

2022-02-13 12:35

add remove print link

연애 중이면 “손에 장 지진다”라는 말까지 나왔던 두 사람
현빈, 회식 중 자꾸 술 먹는 손예진 대신 '흑기사' 자처

결혼을 발표한 배우 현빈·손예진에 대한 뒷얘기가 전해졌다.

손예진 인스타그램
손예진 인스타그램

유튜버 연예 뒤통령이진호는 지난 11일 '현빈♥손예진 열애 비하인드.. 사랑의 불시착 현장에서 생긴 일'이라는 제목의 영상을 올렸다.

이진호는 "현빈과 손예진은 드라마 '사랑의 불시착' 시작 전부터 이미 연애 중이었다"라고 주장했다. 영화 '협상' 이후부터 사귀었다고 덧붙였다.

이하 유튜브 '연예 뒤통령이진호'
이하 유튜브 '연예 뒤통령이진호'

이진호는 그 증거로 '사랑의 불시착' 관련자들로부터 들은 이야기를 전했다.

이전부터 열애설이 나면 강하게 부인했던 현빈과 손예진이었기에 두 사람은 드라마 촬영 현장에서 연기할 때를 제외하면 아는 체도 안했다. 하지만 손예진이 삐친 모습을 보이면 현빈이 어쩔 줄 몰라 하거나 저기압이었다고 한다. 이 모습을 본 현장 관계자는 "연인이 서로 투닥거렸을 때 모습 같았다"라고 전했다.

유튜브 '연예 뒤통령이진호', 온라인 커뮤니티 게시판
유튜브 '연예 뒤통령이진호', 온라인 커뮤니티 게시판

종방연에서 현빈과 손예진은 바로 옆자리에 앉아 있었다. 손예진은 얼굴이 빨개질 정도로 술에 꽤 취했다. 현빈은 그런 손예진을 보고 특별한 말은 하지 않았지만 다른 사람들이 손예진에게 술을 권하면 아무 말 없이 그 술잔을 빼앗아 자신이 대신 마셨다고 한다.

이진호는 "사귀는 게 맞으면 '손에 장을 지진다'라는 말까지 했었지만 결국 서로를 향한 사랑은 숨길 수 없었나보다"라고 말했다.

유튜브 연예 뒤통령이진호, 부산일보 기사 캡처
유튜브 연예 뒤통령이진호, 부산일보 기사 캡처
유튜브, 연예 뒤통령이진호
home 김민정 기자 wikikmj@wikitre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