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년 만에 헤어진 전현무-이혜성 커플, 숨겨진 뒷이야기 공개됐다 (영상)

2022-02-23 07:48

add remove print link

2년간의 공개 열애 끝낸 전현무-이혜성 커플
유튜버 이진호가 알려지지 않은 스토리 공개

기자 출신 유튜버 ‘연예 뒤통령이진호’가 전현무-이혜성 커플 결별과 관련해 새로운 소식을 전했다.

KBS Cool FM '설레는 밤, 이혜성입니다' 공식 인스타그램
KBS Cool FM '설레는 밤, 이혜성입니다' 공식 인스타그램

이진호는 지난 22일 유튜브 ‘연예 뒤통령이진호’에 "방송인 전현무와 이혜성이 이별을 공식 선언했다"라며 "무려 15세 나이를 극복한 커플이었는데 결국은 헤어졌다"라며 운을 뗐다.

유튜브 '연예 뒤통령이진호'
유튜브 '연예 뒤통령이진호'

이어 그는 "21일 이혜성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누군가와 함께할 장소에 더는 그 사람이 없을 때 장소는 이전의 기억을 잃은 낯선 공간이 되어 나를 맞이한다. 익숙했던 집안의 모든 사물이 이제는 생경하게 다가온다'라는 글귀를 공개했다"라며 "문의를 해 본 결과 (두 사람의) 이별에 대해선 측근들도 몰랐다고 한다"라고 말했다.

전현무 인스타그램  / 이하 유튜브 '연예 뒤통령이진호'
전현무 인스타그램 / 이하 유튜브 '연예 뒤통령이진호'

그러면서 "과거 전현무는 인스타그램에 의미심장한 글을 남겨 한 차례 결별설이 돈 적이 있었다"라며 "소속사는 부정했지만 결국 이 글이 사실인 것이 알려졌다"고 언급했다.

이진호는 "의아한 지점이 몇 가지 있다. 전현무가 이혜성에 대한 애정을 정말 많이 드러냈다"라며 "과거 전현무는 여러 연예인과 연애를 했지만, 이혜성에겐 남다른 애정을 드러냈다"라고 설명했다.

이진호는 "전현무는 연예계에서 경제 관념이 철저한 인물이다. 이 때문에 '짠돌이'라는 별명이 붙기도 했는데, 다른 사람들과 데이트를 할 때도 돈을 잘 쓰지 않았다"라며 "그런데 이혜성에게는 자기 개인 카드까지 주는 등, 각별한 마음을 보였다"고 주장했다.

한혜진-전현무 인스타그램
한혜진-전현무 인스타그램

또 그는 "흥미로운 사실은 두 사람이 인스타에 흔적을 남기지 않았다"라며 "과거 전현무는 한혜진과 이별한 후에도 각자 서로의 사진을 남겨 일부 팬들의 지적까지 받았다. 당시 교훈 때문인지 이번에는 공식 사진 말고는 아무것도 남지 않았다"라고 밝혔다.

이진호는 "열애설이 났던 인물들 모두 주위 동료 연예인이었다. 결별 이후 열애설 텀도 짧았는데, 이번에는 전현무에게도 정착할 날이 올 수 있을지 주목된다”고 덧붙였다.

전현무-이혜성 / MBC '나혼자산다', 개인 인스타그램
전현무-이혜성 / MBC '나혼자산다', 개인 인스타그램

전현무와 이혜성 소속사 SM C&C는 같은 날 "당사 소속 아티스트 전현무와 이혜성이 최근 결별했다"라며 "전현무와 이혜성은 애초에 서로 신뢰하는 선후배에서 관계를 시작했던 만큼 앞으로도 서로에게 힘이 되는 든든한 조력자로 남을 것"이라고 밝혔다.

유튜브, 연예 뒤통령이진호
home 이범희 기자 story@wikitree.co.kr

NewsCha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