빵집 운영 중인 배우 정보석, '이 사람' 방문하자 기쁨 감추지 못했다 (+사진)
2022-02-23 20:31
add remove print link
배우 정보석이 SNS에 인증한 특별한 만남
팬심 밝혔던 쇼트트랙 국가대표 박장혁과 인증샷
올림픽 스타와 찍은 인증샷을 올리며 깊은 팬심을 드러낸 유명 배우가 있다.
그 주인공은 바로 배우 정보석과 쇼트트랙 국가대표 박장혁이다.

정보석은 23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와우 쇼트트랙 박장혁 선수가 '우주제빵소'를 찾아 주었습니다"라는 글과 함께 사진 2장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정보석은 자신이 운영하는 빵집에 방문한 박장혁과 인증샷을 찍으며 기쁨을 표하고 있다.

또 그는 아내, 박장혁과 함께 손으로 브이(V)를 그리며 포즈를 취했다. 정보석은 마스크로 얼굴은 가렸지만 눈웃음을 짓는 등 뿌듯함이 드러나 눈길을 붙잡았다.
이날 그는 "부상을 당하고도 포기하지 않고, 남자 계주에서 은메달까지 수상한 박장혁 선수의 정신력에 감동한지라 더 반가운 만남이었다"고 소감을 밝혔다.

그러면서 "박장현 선수의 앞날이 더더욱 창대하기를 응원한다"고 덧붙였다.

앞서 정보석은 2022 베이징 동계올림픽 기간 동안 SNS에 쇼트트랙 대표팀의 경기 사진을 올리며 열화와 같은 성원을 보냈다.

한편 박장현은 2022 베이징 동계올림픽 남자 쇼트트랙 1000m 준준결승에서 스케이트날에 왼손을 다치는 부상을 입었다. 이로 인해 총 12바늘을 꿰맸지만 남은 경기를 정상적으로 출전하는 등 투혼을 발휘했다.
그의 활약에 힘입어 쇼트트랙 대표팀은 5000m 계주에서 은메달을 목에 걸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