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제(6일)자 '미우새'에서 출연 예고만으로 반응 터진 커플 (+정체)

2022-03-07 10:05

add remove print link

'미우새' 예고편에 등장한 박군♥한영 커플
러브스토리 공개 및 깜짝 고백 예고

가수 박군(박준우)♥ 한영(한지영) 커플이 미우새 출연을 예고했다.

지난 6일 방송된 SBS 예능 ‘미운 우리 새끼’에서 다음 주 방송분 예고편이 나왔다.

이하 SBS '미운 우리 새끼'
이하 SBS '미운 우리 새끼'

공개된 영상에서 박군은 공개 열애 중인 한영과 함께 이상민의 집을 방문했다. 박군은 이상민과 김준호에게 “제 여자친구…”라고 소개했다.

한영은 “안녕하세요”라고 인사하며 마스크를 벗었다. 이상민과 김준호는 그제야 알아본 듯 “오!!!”라고 외쳤다. MC 신동엽 역시 “한영!”이라며 놀라워했다.

김준호는 “그래도 계기가 있었을 것 아니냐. 후배였던 박군이 남자로 보였던 적이 언제냐”고 물었다. 한영은 “(박군이) 처음에 ‘누나’라고 하길래 ‘계속 누나라고 할 거냐’고 했더니 ‘내가 알아서 할게’라고 하더라”라며 심쿵했던 순간을 말했다.

박군 “(한영과) 통화를 하다가 ‘누나 좋다’고 말했다”며 사귀게 된 상황을 설명했다. 이상민은 “한영 씨는 고백을 듣자마자 어땠냐”고 물었다. 한영은 “나도 너 좋아…” 한 마디로 현장을 핑크빛으로 물들였다.

특히 예고편 말미, 박군은 “상민이 형이랑 형들한테…”라며 무언가를 고백해 모두를 놀라게 만들었다.

해당 영상을 접한 누리꾼들은 기대감을 드러냈다. 다음은 네이버tv 댓글창 일부다.

박군과 한영은 지난달 28일 열애를 인정했다. 두 사람은 SBS FiL ‘당신의 일상을 밝히는가’에 고정 MC로 출연하며 인연을 맺었다.

박군은 “늦게 찾아온 인연인 만큼 소중하게 지켜나갈 수 있도록 노력할 테니 따뜻한 응원 부탁드린다”며 소감을 전한 바 있다.

home 김희은 기자 1127khe@wikitree.co.kr

NewsCha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