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포 해상케이블카,2022년 소비자 브랜드대상 수상

2022-03-09 10:53

add remove print link

목포 해상케이블카,2022년 소비자 브랜드대상 수상

목표 해상케이블카 (주)는 '2022 소비자 선정 최고의 브랜드대상' 시상식에서 해상케이블카 부문 2년 연속 대상을 수상했다.

2022 소비자 선정 최고의 브랜드대상은 중앙일보 포브스코리아 가 주최하고 과학기술정보통신부와 산업통상자원부, JTBC 에서 후원하는 행사다.

산, 섬, 바다, 도심을 관통하는 국내 최장 . 국내 최고 높이 의 목포 해상 케이블카는 지난해 한국 관광공사가 엄선한 한국인이 꼭 가봐야 할 한국 관광 100선, 야간관광 100선에도 선정돼 서남권 관광의 랜드마크로 성장했다.

구상 단계부터 압도적 스케일로 기대를 모았던 목포 해상 케이블카의 탑승코스는 북항 스테이션에서 출발하여 목포 윈도심 과 유달산 기암괴석의 비경 , 다도해의 금빛 낙조를 한 눈에 볼 수 있는 장관이 연출되고 이는 고하도 스테이션까지 이어진다.

고하도 스테이션에 내려 산책길을 따라 판옥선 전망대 관광과 1.8Km의 해안 데크를 걷다 보면 2시간 이상이 소요되어 “잠깐의 탑승”에 그치지 않고 케이블카 탑승 자체가 하나의 패키지 여행이 되는 느린 여행의 백미라 할 수 있다.

대한민국 4대 관광 거점 도시로 선정된 목포시의 명물 목포 해상케이블카는 코로나 19 안심 관광지로써 사랑받고 있다.

home 노해섭 기자 nogary@wikitre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