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랜만에 공식 석상 나온 아이린, 컴백 소감 밝혔다 (현장)

2022-03-21 15:00

add remove print link

21일 기자간담회 진행한 레드벨벳
아이린 “오랜만에 러비들 만나서 좋다”

그룹 레드벨벳 멤버 아이린(본명 배주현)이 '스프링 퀸'으로 돌아온 소감을 밝혔다.

레드벨벳 아이린 / 아이린 인스타그램
레드벨벳 아이린 / 아이린 인스타그램

레드벨벳은 21일 오후 2시 새 미니앨범 ‘더 리브 페스티벌 2022 - 필 마이 리듬(The ReVe Festival 2022 - Feel My Rhythm)’ 발매 기념 온라인 기자간담회를 개최했다.

'The ReVe Festival 2022'는 레드벨벳의 약자이자 프랑스어로 '꿈', '환상' 등을 의미하는 'ReVe'에서 이름을 따온 레드벨벳만의 음악 축제다.

아이린 / 이하 SM엔터테인먼트 제공
아이린 / 이하 SM엔터테인먼트 제공

이날 리더 아이린은 "봄에 러비(레드벨벳 팬클럽 이름)들을 만나서 좋다. 또 다른 레드벨벳의 모습을 보여드릴 수 있어서 좋은 것 같다"고 컴백 소감을 밝혔다.

이번 컴백에서 어떤 부분에 주안점을 뒀냐는 질문에는 "겨울에서 봄으로 넘어온 지금, 봄 하면 새로운 시작의 느낌을 주지 않나. 레드벨벳만의 페스티벌인 '리브 페스티벌'이 새로 시작한다는 의미, 겨울의 차가움과 봄의 따뜻함을 보여주려고 노력했다"고 답했다.

웬디
웬디

웬디(본명 손승완)는 "여름에는 더워서 자극적인 걸 찾게 돼 '빨간 맛'으로 컴백했다. 봄은 후각, 시각적인 게 중요하다고 생각한다. 우리의 비주얼로 시각적인 것도 즐길 수 있다"고 새 앨범의 매력을 설명했다.

이어 "뮤직비디오, 노래를 보면 꽃향기가 물씬 풍기는 곡이다. 시각과 후각으로 즐겨주시면 좋겠다"며 "봄은 시작이라는 게 떠올라서 설렘 가득한 계절이 될 것 같다"고 덧붙였다.

레드벨벳 'The ReVe Festival 2022 - Feel My Rhythm'은 이날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home 김하연 기자 iamhy@wikitre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