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형 앞둔 여성들이 제일 선호하는 '얼굴 삼대장'… 바로 이분들입니다 (영상)

2022-03-21 16:35

add remove print link

성형외과 이강우 전문의의 주관적인 의견
“전통 삼대장이 있다”

한 성형외과 전문의가 손님들 사이에서 가장 수요 있는 '여자 연예인 얼굴 삼대장'을 꼽아 이목을 끌고 있다.

이하 유튜브 'BODA 보다'
이하 유튜브 'BODA 보다'

지난 3월 유튜브 채널 'BODA 보다'에는 '성형외과 의사도 못 고치는 것들'이라는 제목의 영상이 올라왔다.

공개된 영상에서는 성형외과 이강우 전문의가 출연해 성형을 주제로 다양한 이야기를 나눴다.

이 전문의는 "(손님들이) 어떤 연예인 사진을 많이 들고 오냐?"라는 질문을 받자 "전통 삼대장이 있는데, 70~80%는 신세경 씨다. 사진을 꺼낼 때 약간 쑥스러워하는 분들은 대게는 신세경이다"라고 말했다.

그는 "배우 오연서 씨도 많고, 최근에는 그룹 에스파의 윈터도 많다"며 "이분이 되게 코가 넓었는데 날씬해졌다. 변화가 되게 크다. '이렇게 많이 변할 수 있구나'하고 사람들이 놀란다"고 의견을 전했다.

그러면서 "그 당시에 이슈 된 사람들을 좀 많이 가지고 온다"고 덧붙였다.

이어 "의외의 연예인 사진을 받은 적이 있냐?"는 질문엔 그는 "한 20대 중반 남성 환자분인데, 신세경 사진을 가져왔더라"며 당황했던 적이 있다고 설명했다.

이 전문의에 따르면, 환자들은 대개 '안되는 거 알지만 그래도 비슷하게 해달라'며 사진을 보여준다고 한다.

신세경 인스타그램
신세경 인스타그램
오연서 인스타그램
오연서 인스타그램
에스파 인스타그램
에스파 인스타그램
유튜브, BODA 보다
home 장연우 기자 story@wikitre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