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쌍 재결합 루머에… 개리, 정말 단호한 입장 내놨다

2022-03-26 20:51

add remove print link

스포티파이에 올라온 리쌍 새 앨범 커버
재결합 루머 나오자... 개리 “사실무근”

래퍼 개리가 리쌍의 재결합 루머를 강하게 부인했다.

래퍼 개리 / 뉴스1
래퍼 개리 / 뉴스1

지난 25일 음악 스트리밍 플랫폼인 스포티파이에 리쌍의 새로운 앨범이라고 적힌 '스위치(Switch)'의 커버가 공개됐다. 실제 노래는 공개되지 않았지만 해당 앨범은 2022년 발매 예정인 것으로 표시돼 있었다. 커버는 파란색 하늘에 뭉게구름이 그려져 있었다. 이에 팬들 사이에서 리쌍이 2022년 깜짝 재결합하는 게 아니냐는 추측이 나왔다.

앞서 리쌍의 멤버였던 길은 지난달 자신의 SNS를 통해 "어느덧 시간이 흘러 리쌍이 20주년을 맞이했다. 올해는 20주년을 맞아서 무언가 해야 하는데 막상 시작하려고 하니까 뭐부터 해야 할지 모르겠고 막막한데 설레고 여하튼 2022년 기분 좋게 무엇이든지 시작해보려고 노력 중"이라는 글을 올리며 활동 복귀 의사를 드러낸 바 있다.

래퍼 길 / Mnet '쇼미더머니 5'
래퍼 길 / Mnet '쇼미더머니 5'

복귀설을 다룬 보도까지 나오자 개리도 입장을 밝혔다. 개리는 26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사실무근 해체됨"이라는 글을 올렸다. 그간 제기됐던 재결합 루머를 일축한 것으로 보인다.

개리 인스타그램
개리 인스타그램

리쌍은 지난 2015년 디지털 싱글 '주마등'을 발표한 뒤 공식 활동을 하지 않았다. 멤버 길과 개리가 소속돼 있던 회사였던 '리쌍컴퍼니'도 지난 2017년 1월 문을 닫았다. 멤버들 간의 불화설까지 제기되며 재결합이 쉽지 않을 것이라는 의견이 지배적이었다. 멤버였던 개리가 직접 나서 루머를 부정한 만큼 리쌍의 재결합은 당분간은 어려울 것으로 보인다.

home 김성민 기자 story@wikitree.co.kr

NewsCha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