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G 아닙니다… 차은우 사진 2장이 공개됐는데 다들 두 눈 의심 중이다

2022-03-30 16:18

add remove print link

차은우 생일 맞아 공개된 사진 2장
아스트로 생일 마지막 멤버 차은우 사진

그룹 아스트로 / 뉴스1
그룹 아스트로 / 뉴스1

가수 겸 배우 차은우의 사진이 주목받았다.

이 사진은 SNS에서 유명한 한 스튜디오에서 촬영됐다. 해당 스튜디오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에는 30일 차은우의 생일을 맞아 그의 증명 사진을 공개했다.

이하 시현하다 인스타그램
이하 시현하다 인스타그램

공개된 사진 속 차은우는 흰색 후드티를 입고 연한 하늘색 배경에서 무표정으로 카메라를 응시했다. 전체적으로 투명하고 새하얀 분위기가 그의 비주얼을 더욱 살아나게 만들었다. 인스타그램 스토리에는 그가 케이크를 들고 포즈를 취한 콘셉트 사진도 공개됐다.

사진을 본 네티즌들은 두 눈을 의심했다. 한 온라인 커뮤니티에서는 "진짜 잘생겼다", "진짜 눈이 밝아지는 미남이다", "신이 빚었다", "CG 보다 더 CG", "차은우가 생일인데 왜 내가 선물 받지? 결막염 낫는 것 같다", "진짜 3D 캐릭터처럼 생겼다", "CG 같다", "눈이 너무 시원하다", "잘생김 극대화", "CG 아닌가", "시력 좋아진다", "어떻게 사람이 이렇게 맑게 생길 수가 있나", "보정이 안 느껴진다", "육성으로 감탄했다" 등 반응을 보였다.

차은우가 속한 그룹 아스트로는 각 멤버의 생일마다 해당 스튜디오에서 사진 촬영을 진행했다. 앞서 문빈, 라키, MJ, 진진, 산하 등 다른 멤버들도 자신의 분위기에 맞는 사진을 찍었다. 차은우는 가장 늦은 생일자로, 마지막을 장식했다.

아스트로 문빈
아스트로 문빈
진진
진진
산하
산하
MJ
MJ
라키
라키
home 한제윤 기자 story@wikitre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