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전드 갱신”... 다음 주 '유퀴즈' 게스트, 댓글창 난리 났다
2022-03-31 17:54
add remove print link
다음 주 '유퀴즈' 한문철 변호사 출격
누리꾼 “레전드 갱신...올 것이 왔다” 기대감 드러내
‘한문철TV’ 한문철 변호사가 ‘유퀴즈’에 출격한다.
지난달 30일 방송된 tvN 예능 ‘유 퀴즈 온 더 블럭’ 말미에는 다음 주 예고편이 담겼다. 두 번째 게스트로 한문철 변호사가 등장해 눈길을 끌었다.



한문철 변호사는 “변호사님이 정한 과실비율대로 합의하는 경우가 많아졌다”는 말에 “그런 게 요즘 늘어나고 있다”며 으쓱해 했다.
자이언티와의 컬래버 무대도 언급됐다. 한문철 변호사는 “행복하자 아프지 말고”라며 어설픈 노래 실력으로 두 MC의 웃음을 자아냈다.




해당 소식이 전해지자 누리꾼들은 기대감을 드러냈다. 이들은 커뮤니티 ‘에펨코리아’ 댓글창에 “레전드 갱신 하나 또” “유퀴즈 섭외력 진짜ㅋㅋㅋㅋㅋ 토크쇼 올 타임 급ㅋㅋㅋㅋㅋ” “이 분 예고 나올 때 올 것이 왔다 생각함ㅋㅋㅋ” “레전드 tv 한문철 떴다 ㄷ ㄷ” “드디어 나오네 레문철” 등의 댓글을 달았다.



한문철 변호사는 교통사고 전문 변호사로 유튜브 채널 ‘한문철TV’를 운영 중이다. ‘한문철 TV’는 한문철 변호사가 교통사고 사례별로 과실비율을 명쾌하게 판단하는 방송이다. 구독자 수는 139만 명에 달한다.
이날 한문철 변호사 외에도 임종령 통역사, ‘넥스트 레벨’ 졸업식 축가로 화제가 된 이화여대 남성 교수 중창단, 푸른나무재단 김종기 명예 이사장의 출연도 예고됐다.
‘유 퀴즈 온 더 블럭’은 매주 수요일 오후 8시 40분 방송된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