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대받지 않은 지석진, 현빈♥️손예진 결혼식장에 나타났다 (+이유)

2022-04-01 12:21

add remove print link

지석진, 현빈-손예진 결혼식장 앞에 나타나
초대받지 않았던 지석진, 웃지 못할 해프닝

'런닝맨' 등에서 활약하는 방송인 지석진이 배우 현빈-손예진 결혼식장 앞에 나타났다.

지석진은 결혼식 하객으로 초대받지 않은 것으로 알려졌다.

지석진 자료 사진. 기사와 관련 없음, 현빈-손예진 결혼식 사진 / SBS "런닝맨", 인스타그램 "binjin2511"
지석진 자료 사진. 기사와 관련 없음, 현빈-손예진 결혼식 사진 / SBS '런닝맨', 인스타그램 'binjin2511'
손예진의 결혼식 2부 드레스 사진 / 손예진 필리핀 팬클럽 인스타그램(@syj_ph)
손예진의 결혼식 2부 드레스 사진 / 손예진 필리핀 팬클럽 인스타그램(@syj_ph)

배우 현빈과 손예진이 지난달 31일 오후 4시 서울 광진구 그랜드워커힐호텔 애스톤하우스 야외 식장에서 결혼식을 했다. 결혼식은 양가 부모와 지인들만 초대해 비공개로 열렸다.

이날 결혼식 사회는 방송인 박경림이 봤다. 축사는 현빈의 오랜 절친인 배우 장동건이 했다. 가수 거미와 김범수, 폴킴이 축가를 불렀다. 부케는 손예진의 절친인 배우 공효진이 받았다.

이런 가운데 지석진이 두 사람의 결혼식장 앞에 나타나 눈길을 끌었다. 

지석진 자료 사진. 기사와 관련 없음 / SBS "런닝맨"
지석진 자료 사진. 기사와 관련 없음 / SBS '런닝맨'

YTN star는 현빈-손예진 결혼장 앞에서 지석진을 만났다고 1일 보도했다.

매체는 "이른 시각부터 결혼식이 열리는 그랜드 워커힐호텔을 찾은 취재진이 가장 먼저 마주한 것은 개그맨 지석진 씨와 그룹 god의 가수 박준형 씨였다. 여러 취재진이 이들을 결혼식 하객으로 알고 플래시를 터뜨렸다"라고 전했다.

지석진과 박준형은 결혼식 하객으로 현장을 찾은 게 아니었다.  

YTN star는 당시 상황과 관련해 "이들은 tvN STORY 새 예능 프로그램 '안티에이짐' 촬영을 위해 (결혼식이 열린) 호텔을 찾은 것으로 확인됐다"라고 설명했다. 그야말로 웃지 못할 해프닝이었다. 지석진은 취재진을 향해 "두 사람의 결혼을 진심으로 축하한다"라는 말을 전했다. (당시 촬영된 지석진 사진 보기) 

한편 지석진은 최근 열린 개그맨 이경규의 딸 이예림 결혼식에 초대받지 않았지만 참석해 눈길을 끌었다. 그는 SBS '런닝맨', MBC '놀면 뭐 하니?' 등 다양한 예능에서 활약하고 있다.

지석진 인스타그램
지석진 인스타그램
home 손기영 기자 sky@wikitre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