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택샵

"진짜 편하다" 감기만 해도 머리색 변하는 신박한 염색샴푸

2022-04-01 14:37

add remove print link

천연성분으로 자극적이지 않은 '수화연 이지칼라'
5분 만에 셀프 염색이 가능해

셔터스톡
셔터스톡
머리를 감으면 흰머리가 염색되는 이른바 '염색샴푸'가 인기를 끌고 있다. 그중 천연성분으로 일반 염색약에 비해 비교적 순해 소비자들의 환심을 산 염색약이 있다.

이하 수화연
이하 수화연

샤워하면서 5분 만에 셀프 염색이 가능한 '수화연 초간편 염색약'이다. 해당 제품은 샤워하면서 머리를 감기만 하면 단시간에 저절로 새치와 흰머리를 검게 바꿔준다. (바로가기)

수화연 염색약의 가장 큰 장점은 별도 샴푸를 해줄 필요가 없다는 점이다. 저자극 성분이 첨가되어 머리카락을 보호해 주고 피부가 예민한 분들도 사용이 가능하다. 펌을 하고 난 직후에도 바로 염색이 가능하다.

또 수화연 염모제는 염색 후 모발의 부드러움을 한층 더 느낄 수 있다. 건강한 두피와 모발을 가꿔주는 한약 재료 '하수오 성분'으로 모발을 보호하며 윤기를 주기 때문이다. (하수오- 백발을 검어지게 하는 자양강장제)

어떻게 5분 만에 염색이 가능할까?

1제에 염색+샴푸+린스+트리트먼트 기능이 모두 들어있기 때문이다. 또한 수화연 염모제는 사용자의 편리성을 강조한 제품으로 염색이 피부에 잘 묻지 않게 하는 기술력 덕분에 단시간에 염색이 가능하다. (바로가기)

사용법은 간단하다.

첫째, 샤워하기 전에 동봉된 비닐장갑을 착용하고 제1제와 2제를 동일 비율로 잘 섞어준다.

둘째, 비닐장갑 착용 후 샴푸하듯이 도포 후 5분~10분 정도 기다린다.

셋째, 미온수로 염액이 나오지 않을 때까지 헹궈준다. 이때 별도의 샴푸, 린스를 할 필요가 없다.

수화연 염모제는 새치, 흰머리 전용으로 색상은 3가지가 있다. 블랙, 다크 브라운, 브라운이다.

구매자들은 "혼자 염색하기 넘 편하다" "3주마다 염색하는데 미용 값 절약되고 염색도 잘 된다" "와우 이런 염색약 처음인데 대박이다..." "4번째 구매한다. 뿌염도 가능" 등 후기를 남겼다.

머리를 감기만 해도 염색이 되는 '수화연 염색약'은 택샵에서 온라인 단독 특가, 무료배송으로 만나볼 수 있다. 7개월분은 31% 할인된 21,900원이고 13개월분은 53% 할인된 29,800원이다. 평소 새치가 고민이거나, 부모님께 젊음을 선물하고 싶다면 이번 기회를 주목하자. (바로가기)

home 황인정 기자 story@wikitree.co.kr

NewsCha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