혜리가 집들이 영상을 공개했는데, 생각지도 못한 ‘남자 연예인’이 등장했다

2022-04-08 21:14

add remove print link

혜리 유튜브 채널에 올라온 집들이 영상
'청일전자 미쓰리' 인연 이어가고 있는 배우들

그룹 걸스데이 멤버 겸 배우로 활동 중인 혜리가 집들이 영상을 공개해 눈길을 끌고 있다.

이하 유튜브 '혜리'
이하 유튜브 '혜리'

혜리 유튜브 채널에는 8일 ‘친구들이 쳐들어왔다…집들이 이거 보통 아니네?’라는 제목의 브이로그 영상이 올라왔다. 해당 영상에는 혜리의 연예인 친구 세 명이 등장했다.

영상 초반부에는 집들이 초대 손님으로 배우 박경혜와 김도연이 등장했다. 이들은 이사한 집 이곳저곳을 둘러보면서 혜리와 일상 대화를 이어갔다. 끊임없이 이어진 대화에서 평소 이들이 두터운 친분을 쌓아온 사이임을 확인할 수 있었다.

한참 뒤 집들이에는 깜짝 손님 한 명이 등장했다. 그는 바로 낭.또(낭만 또라이)로 인기를 끌고 있는 배우 차서원이었다. 그는 혜리에게 특별한 집들이 선물을 증정하며 훈훈함을 더했다. 이날 혜리는 손님들에게 직접 다양한 요리를 대접하는 등 색다른 모습을 보였다.

해당 혜리 집들이 영상에 등장한 박경혜, 김도연, 차서원은 과거 혜리와 tvN ‘청일전자 미쓰리’에 함께 출연하며 인연을 쌓았다. 2019년 드라마 종영 이후로도 이들은 꾸준히 친분을 이어오고 있다.

한편 혜리는 최근 29년 만에 처음으로 독립을 했다고 밝혔다. 그는 유튜브 등을 통해 자취 라이프를 공유하고 있다.

다음은 혜리 유튜브에 올라온 집들이 영상이다.

유튜브, 혜리
home 권미정 기자 undecided@wikitre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