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신강림'의 그 여배우, 파격적인 사진 몇 장으로 끝내버렸다 (화보)

2022-04-25 17:22

add remove print link

데이즈드와 파격 화보 협업
“저는 올해 달리기로 했어요”

문가영 / 사진=문가영 인스타그램
문가영 / 사진=문가영 인스타그램
배우 문가영이 파격적인 화보를 공개했다.

문가영은 최근 자신의 인스타그램 계정에 데이즈드 5월호에 실린 자신의 화보를 집중적으로 소개했다.

공개된 사진에서 문가영은 허벅지 부위에 구멍이 뚫린 버버리의 블랙 점프슈트를 입고 늘씬한 몸매를 자랑한다. 브래지어 차림으로 검정말 옆에서 요염한 포즈를 취하기도 한다. 문가영의 포니테일 헤어스타일과 검정말이 묘하게 신비로운 분위기를 형성한다.

문가영은 데이즈드와 협업한 화보가 꽤나 마음에 들었나 보다. 지난 20일부터 25일까지 다섯 차례나 데이즈드 화보를 소개했다.

문가영은 데이즈드와의 인터뷰에서 ‘가영 씨의 남은 20대는 어때요. 올해는요’라는 물음에 다음과 같이 답했다.

“저는 올해 달리기로 했어요. 달려야만 할 때인 것 같아요. 제 메모장에도 ‘달려야 한다’를 거듭 써두었을 만큼요. 말씀하신 것처럼 저는 연기 이외의 일에는 늘 수많은 차선책을 마련해 두는 사람이거든요. 항상 주변을 둘러보면서 내가 잘 왔나? 과거엔 어땠지? 혹시 실수한 거 없나? 내 사람들 잘 챙기고 있나? 행여 이탈한 사람은 없나? 하면서 모든 것을 끌어안고 챙기려는 성격이어서 아무래도 집중력이 떨어졌거든요. 근데 이제는 앞을 주시하고 전력을 다해 질주해야겠다는 생각이 번뜩 들더라고요. 그렇다고 그동안 챙겨오던 걸 내팽개치겠다는 건 당연히 아니지만, 너무 많은 기우를 버리고 인생에 한 번쯤은 나의 결단을 밀어붙이는 시간이 필요하다는 생각. 그래서 올 한 해는 어느 때보다 열심히 달리려고 합니다. ”

tvN 드라마 '여신강림' 등으로 유명해진 문가영은 오는 6월부터 방영되는 tvN '링크 : 먹고 사랑하라, 죽이게'에 출연한다.

Instagram에서 이 게시물 보기

MUN KA YOUNG(@m_kayoung)님의 공유 게시물

home 채석원 기자 jdtimes@wikitree.co.kr

NewsCha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