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선빈이 아니라고…? 이광수 인스타 사진에 포착된 여성의 정체

2022-04-28 14:43

add remove print link

SNS에 올라온 비하인드컷
함께 드라마 촬영 중인 두 사람

배우 이광수 SNS에 올라온 사진이 눈길을 끌고 있다.

이하 이광수 인스타그램
이하 이광수 인스타그램

이광수는 지난 27일 인스타그램에 벚꽃이 만개한 아파트 단지 안에서 남긴 사진 한 장을 공개했다.공개된 사진에는 이광수와 어떤 여성의 뒷모습이 담겨있다.

이광수 옆에 서서 뒷모습으로 사진을 남긴 여성의 정체는 바로 배우 설현이다. 두 사람은 tvN 새 수목드라마 '살인자의 쇼핑목록' 촬영 현장 해당 사진을 남긴 것으로 보인다.

이광수와 설현
이광수와 설현

지난 27일 첫 방송이 시작된 '살인자의 쇼핑목록'은 서울 변두리 아파트 인근에서 의문의 시체가 발견되자 엄마가 운영하는 MS마트 인턴 대성(이광수 분), 지구대 순경 도아희(설현 분), 대성 모친 정명숙(진희경 분)이 마트 영수증을 기반으로 시작하는 동네 대면 코믹 추리극이다.

'살인자의 쇼핑목록' 1회 시청률(케이블, IPTV, 위성 통합한 유료플랫폼 기준)은 전국 가구 기준 평균 3.6%, 최고 4.3%를 기록하며 케이블과 종편 내 순위 1위에 올랐다.

tvN '살인자의 쇼핑목록' 포스터
tvN '살인자의 쇼핑목록' 포스터
이광수와 설현 / tvN '살인자의 쇼핑목록' 스틸컷
이광수와 설현 / tvN '살인자의 쇼핑목록' 스틸컷

한편 이광수는 배우 이선빈과 공개 열애 중이다. 두 사람은 2018년부터 4년째 열애 중이다. 지난 25일 열린 '살인자의 쇼핑목록' 제작발표회에서 '이선빈 응원을 받고 왔느냐'는 질문에 이광수는 "오늘뿐만 아니라 평소에도 서로 응원하면서 예쁜 만남을 이어가고 있다"고 답해 변함없는 애정 전선을 자랑했다.

이선빈-이광수 커플 / 이광수 인스타그램
이선빈-이광수 커플 / 이광수 인스타그램
home 권미정 기자 undecided@wikitre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