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고 행사 갔던 걸그룹 멤버 “남고생 수백 명이 작정하고 몸 만졌다”

2022-04-30 10:29

add remove print link

“어떻게든 한번 해보겠다는...”
원조 걸그룹 디바, 행사 중 강제 신체 접촉 당해

원조 걸그룹 디바 멤버 비키가 행사 중 겪은 황당한 일을 뒤늦게 털어놨다.

지난 29일 오후 방송된 채널S '신과 함께 3'에는 그룹 디바 멤버 비키, 지니, 민경이 출연했다.

3인조 걸그룹 디바 / 디바 8집 앨범 커버 사진
3인조 걸그룹 디바 / 디바 8집 앨범 커버 사진

과거 활동을 회상하던 비키는 "트로트 선배님들이 나오시는 행사였다. 지방 모 고등학교에 도착했는데 그 친구들이 우리를 벼르고 있었다. 보고 싶어서"라며 "근데 벼른 게 그냥 '와! 누나 좋아' 이게 아니라 정말 작정하고 어떻게든 한번 (신체적 접촉을) 해보겠다는 그런 거였다"고 말했다.

이하 채널S '신과 함께 3'
이하 채널S '신과 함께 3'

이어 "설상가상 학교 측에서 주차장이 없으니까 운동장에 차를 대라고 하더라. 매니저가 안전 때문에 안 된다고 했는데도 결국 운동장에 차를 대게 됐다. 이미 막 이만한 애들이 우르르 몰려와 있는 상태였다"고 당시를 떠올렸다.

그는 "그래서 매니저가 (특단의 조치로) 댄서들에게 누나들 팔짱 끼고 들어가라고 해서 가는데 남자애들이 막 에워싸서 만지니까 어떻게 할 수가 없었다. 막 '어머, 어머, 어머. 얘네 봐라?' 이러면서 들어갔다"고 아찔했던 당시 상황을 설명했다.

MC 신동엽은 "그 몇백 명이..."라며 놀라워했다. 성시경은 "그거 후루룩 만지고 도망가면 못 잡는데 다 똑같이 생겨서"라며 "참 성격 쿨하다. 막 울고 그런 게 아니라 '어머 어머' 이러면서 들어가고"라며 신기해했다.

비키는 "나중에 군부대 행사에서는 나름 그걸 즐겼었다. 일부러 무대에서 뛰어 내려가지고 공연을 했다"며 쿨한 모습을 보였다.

Melinda Nagy-Shutterstock.com
Melinda Nagy-Shutterstock.com
home 윤희정 기자 hjyun@wikitre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