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년간 공백기 가진 박보검, 드디어 공식 석상에 나타났다 (+4장)

2022-05-06 21:01

add remove print link

백상예술대상 MC 맡은 박보검
전역 6일 만에 백상예술대상으로 복귀

배우 박보검이 전역 후 처음으로 공식 석상에 등장했다.

배우 박보검 / 이하 뉴스1
배우 박보검 / 이하 뉴스1

6일 경기 고양시 일산 킨텍스 제1전시장 4홀에서 제58회 백상예술대상이 열렸다. 진행은 신동엽·수지·박보검이 맡았다.

신동엽-수지-박보검
신동엽-수지-박보검

오랜만에 공식 석상에 등장한 박보검은 검은색 슈트를 말끔하게 차려입고, 변함없이 잘생긴 외모를 뽐냈다. 신동엽, 수지와 함께 무대에 선 그는 "더 건강하게 돌아와 백상에서 첫인사를 드리는 박보검이다"라고 시청자들에게 인사했다.

신동엽은 "수지 씨와 저는 1년 만에 인사드리는 거고 보검 씨는 오랜만에 인사드린다"며 "조금씩 일상으로 돌아가면서 백상에서도 관객 여러분과 함께하는 게 굉장히 오랜만이다. 관객분들을 보니 한국 대중문화에도 비로소 봄이 찾아왔구나 실감하게 된다"고 말했다.

수지가 "그동안 못 봤던 관객들도 다시 봄, 보검 씨도 다시 봄"이라고 너스레를 떨자, 박보검은 "선배님들 그리고 관객분들을 다시 보게 돼 기쁘다. 특히 대중문화예술인분들과 함께하게 돼 더 행복하다"라고 오랜만에 백상예술대상에 복귀한 소감을 전했다.

박보검은 지난 2018년부터 2020년까지 3년 연속 백상예술대상 MC로 활약했다. 이후 박보검은 2020년 8월 31일 해군으로 입대해 20개월간의 군 복무를 마치고, 지난달 30일 전역했다.

약 2년간의 공백기를 가진 박보검은 복귀 스케줄로 백상예술대상을 택했다.

home 유혜리 기자 story@wikitre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