또다시 레전드 갱신…한문철 변호사가 경악한 부산 차주의 '운전 스킬' (영상)

2022-05-14 17:56

add remove print link

12일 유튜브 '한문철 TV'에 소개된 영상
차주 A 씨 엄청난 반응 속도에 네티즌 감탄

정차 중인 앞차의 후진등이 켜진 것을 유의 깊게 살핀 차주가 가까스로 사고를 모면했다.

한문철 변호사는 지난 12일 자신의 유튜브 채널에 차주 A 씨가 제보한 사연과 영상을 공개했다. 해당 영상은 A 씨 차량 블랙박스에 녹화된 것으로, 지난 5일 오후 10시쯤 부산광역시 수영구의 한 건물 지하 주차장 출구에서 촬영됐다.

gfycat (영상=유튜브 '한문철 TV')

공개된 영상에는 A 씨 차량과 은색 SUV 차량이 충돌할 뻔한 장면이 담겼다.

A 씨는 "앞 차주분께서 후진 기어를 넣으신 채로 주차비 결제를 하신 뒤 D단인 줄 착각하시고 오르막에 혹시나 차 밀릴세라 '풀악셀'을 밟았다"라며 "다행히 후진등이 계속 들어와 있는 것이 수상해 어느 정도는 예상했던 터라 사고는 피할 수 있었다"고 말했다.

이어 "앞차에 할머님이 타 계신 터라 경적을 울리지 않았었는데, 다 끝나고 보니 조금 후회가 된다"며 아쉬움을 드러냈다.

영상을 본 한문철 변호사는 "앞차에 계속 후진 기어 들어와 있을 때 뒤로 빼지만 마시고 가볍게 '빵' 해 줬더라면 더 좋았을 것이다"라고 조언했다.

이를 본 네티즌은 "블랙박스 차주 진짜 운전 잘하시네요... 정말 다행", "이 정도는 돼야 고수 운전자임... 인정", "진짜 현명하신 분이네요. 능력자이십니다. 대처 능력 끝판왕이십니다. 굿이에요", "저렇게 사고를 예방할 수 있는 사람이 몇 명이나 있을까? 진짜 존경스럽다", "역대급 예측 운전. 와... 운전 진짜 잘하신다", "운전의 신이시네요", "100:0을 0:0으로 만들어준 블랙박스 차주" 등 댓글을 달며 반응을 보였다. (댓글)

유튜브, 한문철 TV
home 장연우 기자 story@wikitree.co.kr

NewsChat